www.engineering-korea.com
PEPPERL+FUCHS FACTORY AUTOMATION

페펄앤드푹스, 미래의 자동화를 위한 최초의 온라인 서밋 개최

솔루션 및 트렌드, 디지털 네트워킹을 주제로 5일 동안 진행

페펄앤드푹스, 미래의 자동화를 위한 최초의 온라인 서밋 개최

페펄앤드푹스(Pepperl+Fuchs)는 코로나 19(COVID-19) 상황에서도 고객 및 업계 관계자들이 공장 및 프로세스 자동화에 대한 최신 트렌드 및 솔루션을 확인할 수 있는 무료 디지털 플랫폼인 2020 온라인 서밋(Online Summit)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미래의 자동화’라는 모토로 진행되는 페펄앤드푹스(Pepperl+Fuchs)의 최초 온라인 서밋은 7월 20일부터 24일까지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서밋은 무료로 진행되는 완전 디지털 이벤트로, 고객을 비롯한 업계 관계자들이 산업용 센서 및 전기 폭발 방지 전문가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공장 및 프로세스 자동화 분야의 최신 솔루션 및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해준다. 서밋 참가자들은 행사가 진행되는 기간 동안 매일 브라우저 기반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자동화 기술 분야의 다양한 주제를 다루는 패널 토론 및 기조연설, 라이브 쇼 등에 액세스할 수 있다.

주제는 다음과 같다:
• 디지털 칸반(Kanban) 관리
• 모바일 기기와 서비스를 통한 디지털 혁신 가속
• RFID 및 라이다(LiDAR) 기술을 이용한 스마트 인트라로지스틱스 솔루션
• 이더넷 APL(Advanced Physical Layer)
• 3D 측정 기술의 파워

참가자는 네트워킹 라운지에서 다른 참가자들이나 페펄앤드푹스 및 파트너사의 전문가들과 대화를 나눌 수 있는 기회도 가질 수 있다. 기술백서, 비디오 및 발표자료 등과 같은 다른 디지털 컨텐츠는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모든 컨텐츠는 영어로 제공되며, 오전 및 오후에 모두 발표되기 때문에 전세계의 모든 업계 관계자들이 시간대와 상관없이 참여할 수 있다.

페펄앤드푹스 이사회 회장인 군터 케겔(Gunther Kegel) 박사는 “사회적 교류가 제한된 시기이지만, 우리는 고객들과 접촉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7월 20일부터 24일까지 온라인 서밋을 개최하는 것도 바로 이런 이유 때문이다. 5일 동안 유익한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서밋에서는 우리가 앞으로 나가야 할 방향에 대해 다룰 것이며, 모든 것은 사용자 중심의 디지털화와 관련되어 있다. 고객의 관심사에 부합하는 디지털 이벤트를 개최하는 것이 최상의 소통방법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서밋 등록하기
페펄앤드푹스의 무료 온라인 서밋에 관심있는 사람들은 www.pepperl-fuchs.com/summit에서 등록할 수 있다.

주요 주제
디지털 칸반 관리
칸반 시스템이 제공하는 장점을 사용하지 않고 제조하는 것은 상상하기 어렵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류가 발생하기 쉬운 수동 프로세스와 낮은 디지털화는 여전히 개선해야 할 과제로 남아 있다. BCI(Bosch Connected Industry)와 페펄앤드푹스 및 네오셉션(Neoception)은 인더스트리 4.0(Industry 4.0)에 부응하고, 그린필드 프로젝트 및 개조에 적합한 칸반 랙을 위해 확장 가능한 시스템 개발에 협력하고 있다.

모바일 기기와 서비스를 통한 디지털 혁신 가속
스마트폰과 태블릿 및 디지털 워크플로우는 최신 작업 환경의 필수 요소가 되었다. 페펄앤드푹스의 브랜드인 이콤(ecom)은 본질적으로 안전한 모바일 기기를 위한 글로벌 시장 리더로서 구성 및 관리에서 디바이스 데이터의 실시간 분석 및 평가에 이르기까지 고객들을 지원하고 있다. 그 결과 린(Lean) 프로세스를 실현하고, 데이터 품질을 개선하고, 생산성 및 작업자의 안전성을 향상시키는데 기여할 수 있는 정교한 모바일 작업 컨셉을 구현했다.

RFID 및 라이다 기술을 이용한 스마트 인트라로지스틱스 솔루션
정밀하게 편재된 재료 및 자재 흐름을 위해서는 개별 부품뿐만 아니라 그 이상의 것들이 필요하다. 맞춤형 센서 기술과 인프라 구성요소 및 케이블링에서 시스템 통합 및 소프트웨어 개발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포괄할 수 있는 잘 설계된 혁신적인 솔루션이 필요하다. 페펄앤드푹스는 여러 고객들과 함께 RFID 및 라이다 기술을 이용해 이러한 맞춤형 솔루션을 구현할 수 있는 프로젝트 및 데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더넷 APL(Advanced Physical Layer)
페펄앤드푹스 및 다른 기업들은 이더넷 APL(Advanced Physical Layer)을 통해 프로세스 산업의 미래의 IoT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기반을 마련하고 있다. 새로운 물리층을 통해 필드 장치를 상위 레벨 시스템과 직접 연결할 수 있기 때문에 모든 계층 레벨에 걸쳐 처음으로 일관되고, 투명하고, 통일된 통신을 실현할 수 있게 되었다. 이를 위해 이더넷 APL은 긴 케이블 길이와 연선 케이블, 상호 운용성을 비롯해 존 0/클래스 1, Div. 1의 위험지역에 대한 가용성 등에 이르기까지 프로세스 산업의 모든 경험과 요구사항을 수용하고 있다.

3D 측정 기술의 파워
인더스트리 4.0을 구현하여 전환 시간을 줄이고, 100% 품질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노력은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점점 더 복잡한 엔지니어링 문제를 야기하고 있다. 페펄앤드푹스와 자회사인 VMT 3D.aero 및 Espace 6D는 필요한 측정 및 품질, 포지셔닝 작업을 구현하기 위해 3D 측정 기술 분야를 위한 독보적인 완벽한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이를 통해 기존의 작업을 디지털 환경으로 전환함으로써 ‘디지털 트윈’ 발전을 촉진시키고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