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Rohde & Schwarz

로데슈바르즈와 로젠버거, OPEN 얼라이언스 TC9 테스트 사양을 적용한 차량용 이더넷 MultiGBASE-T1 컴플라이언스 테스트 검증 완료

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 전문기업인 로데슈바르즈(Rohde & Schwarz)는 커넥터 및 케이블 어셈블리 제조사인 로젠버거(Rosenberger)와 공동으로 OPEN Alliance TC9 Working group 테스트 사양을 기반으로 2.5/5/10GBASE-T1 차량용 이더넷을 지원하는 MultiGBASE-T1에 대한 컴플라이언스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시연했다고 밝혔다. 이번 개발을 통해 완성차 업체와 부품 공급 업체들은 현재 및 미래에 요구되는 차량 내 고속 네트워크 성능을 안정적으로 검증할 수 있게 되었다.

로데슈바르즈와 로젠버거, OPEN 얼라이언스 TC9 테스트 사양을 적용한 차량용 이더넷 MultiGBASE-T1 컴플라이언스 테스트 검증 완료

ADAS와 같은 차량용 애플리케이션은 보다 빠른 속도의 차량 내 네트워크 성능을 요구하며, 이에 따라 통신채널의 적절한 성능을 보장하고 EMI 문제를 방지하는 것이 완성차 업체 및 부품 공급업체들의 새로운 과제가 되고 있다. 이에 따라 최근 OPEN Alliance TC9 Group은 차폐형 1000BASE-T1 및 2.5/5/10GBASE-T1의 시험을 지원하는 컴포넌트 및 링크 세그먼트, 그리고 전체 이더넷 채널에 대한 첫 번째 테스트 사양을 발표했다. 이 사양은 Insertion Loss, Return Loss, Cross-talk과 같은 테스트에 필요한 다양한 RF 성능 파라미터를 정의한다. 이 테스트 사양은 측정 픽스쳐에 대한 요구사항을 포함하며, 로젠버거는 TC9 요구사항에 따라 설계 및 검증이 완료된, 다양한 유형의 커넥터 타입을 완벽하게 지원하는 픽스쳐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이번 시연을 위해 로젠버거는 완전 차폐형 H-MTD® 케이블 어셈블리와 로데슈바르즈의 R&S ZNB8 4-포트 벡터 네트워크 분석기와의 매칭을 위한 측정 어댑터 02K3E6-S00 한 쌍을 제공했다. 전체 링크 세그먼트 뿐만 아니라 각 구성 요소들의 성능 또한 새로운 TC9 측정 사양을 적용하여 시험되었으며, 해당 요구 사항에 적합한 것으로 검증되었다.

로데슈바르즈의 Automotive Market Segment 사업부 Manager인 닉 디미트라코플로스(Nik Dimitrakopoulos) 박사는 "로젠버거는 선도적인 케이블 및 커넥터 제조업체 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로젠버거의 MultiGBASE-T1 차량용 이더넷을 포함한 신규 TC9 테스트 사양 적용 제품의 검증을 R&S ZNB8 벡터 네트워크 분석기를 이용하여 지원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이것은 우리의 고객들이 매우 까다로운 표준에 대해 케이블 및 커넥터를 안정적으로 검증할 수 있음을 입증하는 또 다른 사례이자, 안전하고 연결된 세상을 향한 로데슈바르즈의 약속을 보여주는 것입니다."라고 밝혔다.

로젠버거의 Test & Measurement 사업부의 수석 부사장인 슈트 하우케(Hauke Schütt)는 "Test & Measurement 사업부는 측정에 요구되는 픽스쳐 및 액세서리를 통해 로젠버거 H-MTD® 인터페이스 개발을 지원함으로서, 최고 품질의 제품을 공급하는 것은 물론, 각 단일 구성요소들의 전기적 특성을 정확하게 검증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의 고객들은 오늘날 가장 혁신적이면서 유연한 Single Pair System의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이 시스템은 차량용 고속 데이터 전송의 글로벌 표준이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라고 언급했다. 또한 "고객과의 혁신을 주도할 수 있도록 지원해 준 로데슈바르즈와 협력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덧붙였다.

로데슈바르즈의 차량용 네트워크 테스트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s://www.rohde-schwarz.com/_231834.htm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