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Rohde & Schwarz

로데슈바르즈, 새로운 IEEE 802.3ch MultiGBASE-T1 차량용 이더넷 표준을 지원하는 완벽한 적합성 테스트 솔루션 출시

로데슈바르즈(Rohde & Schwarz)에서 신규 발표한 R&S RTO, RTP 오실로스코프의 K88 측정 옵션은 새롭게 진화하는 차량용 이더넷 표준의 적합성 테스트를 지원하는 솔루션이다. 새로운 IEEE 802.3ch 표준은 차량 내 고속 네트워킹 및 데이터 전송 요구사항을 지원한다. K88 소프트웨어 옵션의 출시로 차량용 이더넷 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 기술을 선도하는 로데슈바르즈의 위상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로데슈바르즈, 새로운 IEEE 802.3ch MultiGBASE-T1 차량용 이더넷 표준을 지원하는 완벽한 적합성 테스트 솔루션 출시

차량에서 더 높은 데이터 전송속도가 요구되는 사례들은 차량 주변을 확인하는 카메라 센서 및 5G TCU(Telematics Control Unit), 다중 도메인 컨트롤러를 위한 네트워킹 백본 등에서 발생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이러한 높은 데이터 전송속도를 충족하는 MultiGBASE-T1 이더넷 표준은 2.5G와 5G 및 10G 전송속도를 지원한다. 1000BASE-T1과 달리 MultiGBASE-T1은 PAM4(4 레벨) 변조를 적용하여 1.4GHz 및 2.8GHz, 5.6GHz의 심볼 전송속도로 동작한다. 반면에 이들 표준을 위한 오픈 얼라이언스(Open Alliance) TC15 PMA 적합성 테스트 규격은 아직도 초안(Draft) 상태이다.

R&S RTO 및 R&S RTP 오실로스코프에서 운용되는 K88 신규 소프트웨어 옵션은 IEEE802.3ch 규격에 기반한 MultiGBASE-T1의 물리 계층 송신 적합성 테스트를 지원하는 솔루션이다. 이 솔루션은 사용자들이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최첨단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테스트 가이드, 그리고 매우 포괄적인 측정 리포트를 제공한다.

로데슈바르즈는 MDI Return Loss 측정과 같은 항목을 지원하는 R&S ZND 등 벡터 네트워크 분석기를 포함하는 완벽한 차량용 이더넷 적합성 테스트 솔루션을 지원한다. 이 외에도 R&S ScopeSuite 테스트 소프트웨어를 통해 측정기기의 제어, 규격과의 측정값 비교, 합격/불합격 결과에 대한 문서화를 자동화할 수 있다. 이 소프트웨어는 테스트 마법사와 테스트 절차를 단계별로 그림과 함께 안내하고 있으며, 빠르고 신뢰할 수 있는 자동 테스트 시퀀스를 이용해 테스트를 실행하기 때문에 사용자 오류의 가능성을 최소화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 요구 사항에 따라 설정 가능한 측정 리포트로 테스트 결과를 문서화할 수 있다. R&S ScopeSuite는 오실로스코프 또는 별도의 PC에서 실행할 수 있는 독립형 애플리케이션이다.

로데슈바르즈가 제공하는 MultiGBASE-T1의 적합성 테스트 솔루션인 R&S RTO-K88, RTP-K88 소프트웨어 옵션은 가까운 로데슈바르즈 지사 및 대리점을 통해 확인 및 공급 가능하다. 로데슈바르즈의 자동차용 이더넷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s://www.rohde-schwarz.com/_231834.htm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