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Lantek News

Lantek, 그리스와 키프로스에서 신규 대리점 AlfaSolid를 추가 편입해 남유럽에서 영업력 강화

두 회사 간의 계약에는 그리스와 키프로스에서 모든 CAD/CAM 제품의 판매, 설치 및 지원 포함
.

Lantek, 그리스와 키프로스에서 신규 대리점 AlfaSolid를 추가 편입해 남유럽에서 영업력 강화

CAD-CAM/MES/ERP 솔루션의 개발과 마케팅 분야의 선도적인 다국적 회사이자, 전 세계 판금 및 금속 산업에 종사하는 회사의 디지털 전환에 있어 선구적 기업인 Lantek은 그리스와 키프로스에서 영업 활동을 하는 AlfaSolid와 체결한 계약을 발표했다. 이 그리스 회사는 다른 무엇보다도 운송 부문뿐 아니라 산업용 프레임워크, 제조 및 공구, 의료기기, 가전제품 부문에서도 작동하는 3D 기계 설계 분야의 선구자이자 전문가이다.

두 회사가 그리스와 키프로스에서 모든 CAD/CAM 제품의 판매, 설치, 지원을 위한 계약을 체결한 지난 4월에 두 회사 간의 협업이 시작되었다.

Lantek의 Juan José Colas 영업 및 마케팅 이사는 "이번 계약으로 우리는 금속 부문에 종사하는 기업에 ERP/MES 솔루션을 공급하고 인더스트리 4.0의 통합을 향해 나아가기 위한 기술 파트너가 되기 위한 시장조사 절차도 시작합니다"라고 말한다.

다른 한편, AlfaSolid의 Dimitri Manolis 총괄 이사는 "요즘처럼 대단히 불확실한 시대에는 파트너와 맺은 이런 종류의 계약을 통해 최첨단 솔루션과 더 나은 대응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다는 확신이 듭니다"라고 언급했다.

AlfaSolid를 자사 글로벌 유통망에 편입한 Lantek은 경쟁사와 중요한 제휴 관계를 맺어 남유럽 시장에서 리더로서의 지위를 강화한다.

www.lantek.com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