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SIC Marking

새로운 XXL-BOX, 기록적인 작업범위 달성

산업용 이력추적 분야의 세계적인 선도업체인 SIC 마킹(SIC Marking)의 마케팅 및 세일즈 디렉터인 에릭 B.(Eric B.)는 새로운 XXL-BOX 레이저 마킹 스테이션 출시 배경과 관련하여 »소형 마킹 스테이션인 L-BOX와 XL-BOX의 대대적인 성공 이후, 대형 부품에도 마킹 가능한 더 큰 작업공간에 대한 요구가 많았다.»고 밝혔다.

새로운 XXL-BOX, 기록적인 작업범위 달성
매우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3가지의 기본 사이즈로 제공되는 XXL-BOX는 SIC 마킹의 광범위한 레이저 워크스테이션 제품을 완벽하게 보완하여 캐비닛 크기와 관련한 모든 고객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다.

새로운 XXL-BOX, 기록적인 작업범위 달성

제품명에서도 알 수 있듯이 새로운 XXL-BOX 스테이션은 3가지 표준 모델(800mm, 1200mm, 1600mm)과 수많은 액세서리를 통해 기록적인 작업범위와 뛰어난 모듈성을 제공한다. 또한 이 새로운 제품의 강점은 각기 다른 고객의 요구사항에 완벽하게 부응할 수 있으며, SIC 마킹의 맞춤형 솔루션에 대한 방대한 노하우를 보여준다.

프로젝트 매니저인 니콜라스 E.(Nicolas E.)는 »XXL-BOX는 일반적으로 대량 작업을 처리하는데 매우 적합할 뿐만 아니라, SIC 마킹의 프로젝트 관리자를 통해 보다 복잡한 대량 마킹 애플리케이션에 사용할 수 있도록 맞춤 제작이 가능하다.»며, »이 새로운 제품은 수많은 액세서리를 갖추고 있어 매우 뛰어난 유연성을 제공한다. 우리 기술 팀에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제안한 몇 가지 애플리케이션 사례로는 자동 3차원 축과 자동 로딩 시스템, 로딩 드로어(Loading Drawer) 및 턴테이블 등 다양하다.»고 설명했다.

많은 고객들의 요청으로 개발된 새로운 XXL-BOX 레이저 마킹 스테이션은 샤프트, 밸브 또는 펌프 바디 및 크랭크케이스, 배기부품 뿐만 아니라 차체 하부 조립품과 같은 서브 어셈블리 또는 대형 부품을 생산하는 ETI 및 대규모 기업들을 통해 큰 성공을 거두고 있다. SIC 마킹은 이미 자동차, 항공, 산업용 차량, 유압, 석유 및 가스 등과 같은 분야에서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수행하고 있다.


새로운 XXL-BOX, 기록적인 작업범위 달성

그 결과 국제적으로 활동하고 있는 SIC마킹 그룹은 독일의 주요 자동차 공급업체의 과제를 수행하여 새 제품에 대한 품질을 입증할 수 있었다. 이 고객사는 기어박스 시제품에 데이터 매트릭스(Data matrix) 코드를 마킹 하기를 원했다. 제공된 솔루션은 900 x 500 x 500mm의 마킹 창을 구현할 수 있는 5축 레이저 기반의 XXL-BOX 레이저 마킹 스테이션이었다. 이 프로젝트는 SIC 프랑스 본사와 SIC 마킹 독일지사 간의 기술 및 상용화 협력을 통해 진행되었으며, 고객의 맞춤화 요청에 대한 새로운 제품의 탁월한 적응성과 SIC마킹그룹이 국제적 차원에서 프로젝트를 모니터링할 수 있는 능력이 있음을 입증했다.

www.sic-marking.co.kr/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