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Baumer

안전한 아드레날린 한 방 - 심장박동을 고조하는 Baumer HeavyDuty 엔코더 POG10

예테보리에 위치한 리세베리 놀이공원에 있는 유럽 최대 롤러코스터 Helix에서 Baumer의 HeavyDuty 증분형 엔코더 POG 10이 출발 지점으로 향하는 롤러코스터 드라이브의 회전 속도를 모니터링합니다. 이때 HeavyDuty 기술로 극한 환경 조건에서 높은 수준의 신뢰성과 정밀성을 보장하여 승객이 스릴과 안정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안전한 아드레날린 한 방 - 심장박동을 고조하는 Baumer HeavyDuty 엔코더 POG10

Baumer의 HeavyDuty 엔코더는 롤러코스터 승객의 안전을 보장할 정도의 수준 높은 안정성 및 정밀성을 보장합니다.
001_Baumer_Heavy_Duty_롤러코스터.jpg


예테보리의 리세베리는 스웨덴에서 가장 큰 놀이공원입니다. 무엇보다도 롤러코스터 Helix는 아드레날린을 분출하게 합니다. 유럽에서 가장 길고 세계에서는 두 번째로 긴 롤러코스터로 트랙 길이는 1,380m입니다. Helix는 6개의 루프를 이용해 승객을 최대 90km/h로 노출하여 체중의 5배까지 속도를 느낄 수 있게 합니다. 세계 최초로 최대 28명의 승객 중 절반이 운행 방향 반대 방향으로 앉아 더 짜릿한 롤러코스터를 경험하게 됩니다. 운행이 시작되기 전에 승객은 41m 높이의 출발 지점으로 가게 됩니다. 이때 사용되는 것이 315kW 제어식 비동기 드라이브입니다. 해당 드라이브의 회전 속도는 Hübner Berlin 오리지널 기술이 접목된 Baumer HeavyDuty 엔코더 POG 10이 기록합니다. 롤러코스터는 햇빛으로 인한 열, 비 또는 기류로 인한 습기와 같은 요소에 노출되어 있기 때문에 이러한 기록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이 때문에 Baumer HeavyDuty 엔코더가 선택되었으며 승객은 항상 스릴을 즐길 수 있습니다.

생명에 중요한 신뢰성

증분형 HeavyDuty 엔코더 POG10 및 중공축이 장착된 자매 모델인 HOG10은 Baumer HeavyDuty 엔코더의 가장 다양한 제품 계열에 속합니다. 다양한 잠재적 응용 분야 및 기능에서 회전 속도에 대한 정보를 열악한 환경에서도 안정적으로 제공합니다. 이와 같이 시스템 고장을 방지하고 기계 또는 시스템의 가용성을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많은 응용 분야에서 정지시간 비용을 절약하고, 롤러코스터의 경우 생명 안전 보장에도 크게 기여합니다. 롤러코스터 드라이브의 오작동은 승객들을 불안하게 하거나 최악의 경우 생명을 위협할 수 있습니다.

POG10 HeavyDuty 기술은 특수한 특성으로 인해 까다로운 환경 조건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높은 안정성을 보장합니다. 다이 캐스트 하우징은 거대한 치수의 벽 두께와 비틀림 방지 디자인으로 굉장히 견고하며 강한 진동 및 충격에 저항력이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금속 증분형 디스크 및 엔코더 샤프트의 양면 베어링은 축 방향 및 반경 방향 힘에 대해 굉장히 견고하며 예비 용량과 비교 불가한 수명을 보장합니다. 표준 EN ISO 12944에 따른 CX 카테고리 HeavyDuty 엔코더의 최적의 재료 선택 및 높은 내성 코팅 덕분에 특히 뛰어난 부식 방지 기능은 롤러코스터와 같이 실외 장치에서 중요합니다. 이에 따라 엔코더는 바다 또는 북극, 열대 또는 사막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비린스 및 샤프트 씰 조합으로 HeavyDuty 엔코더 내부를 딱딱하고, 습기가 있으며 찐득한 오염으로부터 보호합니다. 이러한 불침투성 개념은 최대 섭씨 95도 온도 범위에서 보호 등급 IP 66 및 IP 67에 해당합니다. 전류 절연 베어링은 근본적으로 엔코더 볼 베어링을 섬락으로부터 보호하여 윤활유 손상을 방지합니다. 이로 인해 롤러코스터를 연속적으로 사용하여도 잠재적인 장애 및 고장을 철저하게 방지하는 거의 파괴가 불가능한 전체 패키지가 완성됩니다. 교체는 비용이 꽤 많이 들 수 있기 때문에 이는 특히 중요합니다. 교체에 비용이 많이 드는 이유는 엔코더 비용이 아닌 롤러코스터의 경우처럼 일반적으로 접근이 어려운 곳에 설치되기 때문입니다.

광범위한 성능 보장으로서 HeavyDuty

HeavyDuty는 문자 그대로 "높은 부하를 견딜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는 단단하고 견고한 하우징과 요소의 보호만을 의미하는 것이 아닙니다. 내부 값도 정확해야 합니다. "이는 어려운 작업일수록 사용해야 하는 헤비급 기계입니다"라고 Baumer HeavyDuty 사업 부장 Steffen Günther가 말했습니다. "HeavyDuty는 광범위한 성능을 보장합니다. 해당 엔코더는 먼저 열악한 조건에서도 항상 작동해야 하고 또한 이러한 환경에서도 신호 정확도를 잃어서는 안 됩니다. 견고성, 밀폐성, 정밀성을 모두 만족시켜야 엔코더를 HeavyDuty로 부를 수 있습니다"라고 하였습니다.

특히 견고한 광학 회로(Opto-ASIC)에 의한 간섭 없는 감지는 신뢰할 수 있는 정밀성을 보장합니다. 이는 최대 4kV의 고전압 펄스에 대한 파열 강도에서 최적의 전자기 호환성을 보장합니다. Enhanced Monitoring System (EMS)은 다양한 엔코더 기능을 지속적으로 점검하고, 연결 및 엔코더 오류를 빠르게 감지하고 오류 출력을 통해 엔코더 상태를 컨버터 또는 제어 시스템에 지속적으로 전송합니다. HeavyDuty 엔코더는 LowHarmonics 기술을 통해 SinCos 신호 품질이 뛰어나 탁월한 제어 품질, 낮은 드라이브 히팅 및 높은 에너지 효율을 제공합니다. 증분형 구형파 신호에 대한 출력에는 최대 300mA 피크 전류를 위한 단락 방지 고성능 트랜지스터 드라이버가 있습니다. 이것은 최대 350m 길이의 긴 케이블에서도 믿을 수 있는 산정 가능한 신호를 제공합니다.

정밀성 및 견고성과 같은 이러한 모든 특성으로 예테보리 롤러코스터의 승객은 안전하고 올바른 속도로 출발 지점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방해 없이 올라간 41m 높이에서 스릴을 느끼기에 충분합니다.

Hübner Berlin과 함께 HeavyDuty 엔코더에 대한 세계 시장의 리더로서의 Baumer


Baumer는 Hübner Berlin 오리지널 기술을 접목하여 엄격한 샘플 테스트와 모든 HeavyDuty 엔코더가 출하되기 전 100% 검사를 통해 모든 경우에 이러한 광범위한 성능 보장을 유지합니다. 시리즈 전체를 검사대에서 전자기장, 진동, 충격, 먼지, 워터 제트, 염수 스프레이 등에 대한 내구성을 확인합니다. 광범위한 품질 인증서는 검사를 통과했으며 고객을 실망하게 하지 않을 것이라는 확신을 줍니다.

또한 Hübner Berlin 오리지널 기술의 HeavyDuty 엔코더 공급 업체로서 Baumer는 시장 리더로서 그 위치를 보장할 수 있습니다. 제조업체는 해당 엔코더 등급에서 1950년 이후부터 경험을 쌓았으며, HOG10/POG10 제품 계열 부문에서 25년 동안 최강자입니다. 경쟁사에서 오리지널리티를 모방하려 했지만, "기준을 넘어서다"라는 말과는 달리 더 높은 정밀성, 더 많은 기능성, 더 뛰어난 견고성 및 유용성을 갖추어 원조를 뛰어넘기에는 부족했습니다. 이를 넘어서기 위해서는 해당 분야에 대한 수십 년간의 경험에서 나오는 노하우가 필요합니다.

예테보리 리세베리 놀이공원의 롤러코스터 승객이 이것에 대한 사실을 모르거나 경험하지 못 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운영자는 이러한 견고성과 정밀성 보장으로 롤러코스터 운행을 걱정하지 않고 안심할 수 있습니다.

엔코더는 어떻게 "HeavyDuty"가 되었습니까?


"HeavyDuty"는 법적으로 보호받는 용어도 아니며 표준 명칭도 아닙니다. 그러나 Baumer Hübner 제품 계열 HOG10/POG10은 25년 동안 "오리지널리티"를 나타내는 것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다른 제품과 구별되며 평가해야 하는 특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 기계적 견고성: 수년간 사용 시 샤프트에 가해지는 충격, 진동 및 힘에 대한 내구성

• 밀폐성: 오염, 먼지, 습기에 대한 밀폐력

• 전기에 대한 견고성: 전자기장 및 고성능 출력 드라이브에 대한 엔코더 전자 기계 차폐

• 정밀성: 드라이브 및 발전기의 정밀한 제어 및 조절이 가능한 안정적인 신호 전달

"HeavyDuty"는 광범위한 성능을 보장합니다. 이것은 엔코더가 열악한 환경에서도 오랜 시간 동안 항상 안정적이고 정밀하게 작동하는 것을 보장합니다.


안전한 아드레날린 한 방 - 심장박동을 고조하는 Baumer HeavyDuty 엔코더 POG10

라비린스 및 샤프트 씰의 정교한 조합으로 Baumer HeavyDuty 엔코더는 지속적으로 오염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001_Baumer_Heavy_Duty_패킹.jpg

 

안전한 아드레날린 한 방 - 심장박동을 고조하는 Baumer HeavyDuty 엔코더 POG10

Baumer HeavyDuty 엔코더는 엄청난 예비 용량과 비교 불가한 수명 보장이 가능하도록 엔코더 샤프트의 양면 베어링이 있습니다. 축 방향 및 반경 방향의 힘에 대해 견고성이 뛰어나기 때문에 샤프트 양쪽 끝의 양면 베어링은 전기 기계 제작에서 그 가치가 입증되었습니다.
001_Baumer_Heavy_Duty_볼 베어링.jpg

 

안전한 아드레날린 한 방 - 심장박동을 고조하는 Baumer HeavyDuty 엔코더 POG10

비교 불가능한 내구성 및 정밀성 – 시리즈 HOG10/POG10의 오리지널 Hübner Berlin HeavyDuty 엔코더는 높은 가용성과 비교할 수 없는 수명을 제공하고 모든 환경에서 안전합니다.
001_Baumer_Heavy_Duty_PG10.jpg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