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INTERROLL

인터롤(Interroll) 드럼모터, 최상의 위생 요구 사항 충족을 위한 EHEDG 인증 취득

스위스 산안토니노(S.Antonino, Switzerland)/ 독일 바알, 2019년 12월 3일. 유럽 위생 설계 및 디자인 협회(EHEDG)가 위생적인 산업 현장에 적용 가능한 지 여부에 대한 다각도의 테스트를 통해 인터롤의 드럼 모터 플랫폼을 인증했다. EHEDG로부터 인증을 받았다는 것은 국제 식품, 의약품 및 포장 산업에 있어서 최상의 위생 기준을 충족시켰을 뿐 아니라, 에너지 절약형 드라이브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에 대한 공신력을 확보했다는 의미다.

인터롤(Interroll) 드럼모터, 최상의 위생 요구 사항 충족을 위한 EHEDG 인증 취득
EHEDG는 식품 제조업체 뿐만 아니라 연구소와 대학, 보건 당국과 정부 기관들로 구성된 국제 협회다. 식품 생산 전반에 걸쳐 위생 기술과 디자인을 개선함으로써 안전한 식품을 보장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이번 인터롤 드럼 모터 제품의 인증에서 보듯이, 고객은 해당 제품이 까다로운 위생 조건을 충족 했는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인터롤 드럼모터 부문 총괄책임자인 후케 티드만(Hauke Tiedemann)은 “자사의 혁신적인 드럼 모터가 ’EHEDG 1등급 인증’(Class 1 certification)을 획득한 만큼, 고객과 사용자들은 물류 솔루션 구축에 유리한 이점을 누릴 수 있다. 우리의 드라이브 솔루션은 가장 까다로운 위생 요건을 충족했고, 특히 오염의 위험을 최소화하고 쉽게 세척 할 수 있음을 인증을 통해 입증 받았다. 또한, 인터롤 드럼 모터의 위생적인 디자인은 표준화된 것으로, 각각의 프로젝트에 맞게 많은 비용을 들여가며 디자인을 바꿀 필요가 없다”라고 설명했다.

인터롤 드럼 모터는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함을 인정받은 ’EHEDG 인증’ 외에도, 식품 산업을 위한 미국 농무부와 FDA(식품의약국), 유럽연합(EU)의 규정 EG 1935/2004의 요건까지 만족시켰다.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소형 드라이브 솔루션으로써, 인터롤 드럼 모터는 표준 IP66와 IP69k 씰링 시스템도 탑재됐다. 위생적인 이점 외에도, 인터롤 드럼 모터는 에너지 소비와 세척 시간(cleaning time)을 기존 솔루션 대비 30%까지 감축시키는 등 효율적인 작업이 가능하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