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NORD Drivesystems

연속성 컨베이어 구동 솔루션 제공

노드 드라이브시스템즈는 높은 신뢰성과 안전성을 지닌 대량 자재 운반에 필요한 구동 시스템을 출시하여 열악한 환경에서도 원활한 작업을 지원한다.

연속성 컨베이어 구동 솔루션 제공
노드 드라이브시스템즈의 강력한 산업용 기어장치 범위는 드라이브 벨트 컨베이어가 필수적이다.
이미지 출처 : 노드 드라이브시스템즈


대량 자재 운반 작업에 있어 컨베이어 벨트와 드라이브 기술을 요한다. 운반, 수량, 크기, 구조에 따라 다양한 종류의 컨베이어로 구분된다. 강한 내구성을 지닌 노드 사의 구동 장치는 자재 이동이 중단되지 않으며, 간결하고 역학적인 이동을 통해 개별적 제어가 가능하다.

벨트 컨베이어는 광산업, 기계공학, 플라스틱 및 폐지 재활용의 지속적인 대량 자재 운반에 사용되는 컨베이어 시스템을 의미한다. 대형 컨베이어 길이의 경우, 일정 수량과 속도 구현이 가능하다. 또한 벨트 컨베이어는 고무, 플라스틱과 같은 인장력을 갖춘 성분으로 내구력을 갖췄다.

컨베이어 벨트는 단일 드럼으로 랩핑(포장) 마찰을 통해 구동되는 컨베이어 벨트는 최소 2개 드럼으로 진행된다.

산업용 기어장치 특별 조건

UNICASE 하우징의 지지점과 표면에 위치한 내구성과 효율성을 모두 갖춘 MAXXDRIVE 산업용 기어장치는 대형 벨트 컨베이어에 최적화되어 있다. MAXXDRIVE® XT최신 버전은 대량 자재 및 광산업 분야에서 활용되는 벨트 컨베이어 시스템에 2단계 나선형 베벨 기어 유닛으로 보강되었다.

이는 특정 산업 분야 요건에 맞춰진 힘과 속도 범위가 설정되었다.

플랜지 장착형, 푸시-온 하우징이 적용된 나선형 및 베벨 구동장치를 통해 컨베이어 시스템에 평행선 또는 직각 축선(axis) 형태가 채용된다. 모터 로커 및 프레임의 고효율 IE3 모터는 유압식 커플링을 통한 모터와 연결된다. 대부분의 버킷형 컨베이어는 가연성이 있는 분진으로 인해 화재가 발생할 수 있다. 이러한 화재위험에 있어서 노드 사는 상황에 따라 화재 방지를 위한 커스텀 형태의 모터와 기어드 모터를 활용한다. 보호 조치와 모니터링 시스템의 조합을 통해 노드 사는 지속적인 가동, 분진 발생 등 열악한 작업 환경에서 안전을 보장한다.

연속성 컨베이어 구동 솔루션 제공

열악한 환경: 컨베이어 벨트의 지속적 가동에 있어 강한 내구성은 필수이다.
이미지 출처 : 노드 드라이브시스템즈


제목: 노드 드라이브시스템즈, 연속성 컨베이어 구동 솔루션 제공

설명
기어 구동 기술의 글로벌 선두주자로써 노드 사는 다양한 대량 자재 운반 솔루션을 제공한다.

키워드: 노드 드라이브시스템즈, 드라이브, 구동, 드라이브 기술, 구동 기술, 컨베이어 벨트, 벨트 컨베어, 대량 자재, 컨베어 기술, 연속성 컨베이어, 연속성 컨베어, 지속성 컨베어, 지속성 컨베이어, 산업용 기어 구동, 산업용 기어 유닛

사이트: https://www.nord.com/

소셜 미디어

링크드인 프로필: https://www.linkedin.com/company/getriebebau-nord-gmbh-&-co-kg/
링크드인 링크: @Getriebebau NORD GmbH & Co. KG
트위터: https://twitter.com/NORD_Drive
트위터 링크: @NORD_Drive
유튜브: https://www.youtube.com/user/NORDDRIVESYSTEMS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