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Dunkermotoren

EtherCAT 인터페이스를 통합한 브러시리스 DC 서보 모터 출시

EtherCAT은 엄격한 실시간 요구조건에 부합하는 이더넷 기반 필드 버스 시스템으로 현재 산업 자동화 애플리케이션의 이더넷 기반 필드 버스 설치 노드 측면에서 가장 빠른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EtherCAT 인터페이스를 통합한 브러시리스 DC 서보 모터 출시
BG 패밀리의 Dunkermotoren 서보 모터는 강력한 인텔리전트 드라이브로 출력 파워 40W ~ 500W 범위를 커버하고 있다. 이러한 컴팩트한 드라이브는 다년간 CANopen 필드 버스 인터페이스로 공급되어 왔으며, 보다 최근에는 Profibus DP(V1)를 위한 인터페이스를 채택하였고 마켓에서 인정을 받아 왔다. 여기에 최근 Dunkermotoren은 자사의 통합 통신 인터페이스 범주에 EtherCAT 인터페이스를 추가했다.

CoE(CANopen over EtherCAT) 기능은 서보 모터가 EtherCAT 네트워크 상에서 슬레이브로 동작할 수 있도록 해준다. CoE는 동일한 객체를 CANopen으로 활용한다. Dunkermotoren은 포지셔닝 및 모니터링, 서보 드라이브 설정을 위해 표준화된 DSP402 객체를 이용하고 있다.

Dunkermotoren은 다양한 분야의 애플리케이션 범주에 걸쳐 적절한 드라이브 솔루션을 공급할 수 있다. 사용자들은 광범위한 모듈러 드라이브 컴포넌트에서 선택이 가능하다. 따라서 머신 제조업체들은 특정 요건에 부합하도록 최적화된 드라이브를 설계할 수 있다. 모터와 함께 Dunkermotoren은 제대로 잘 갖춰진 모듈러 시스템에서 다양한 범주의 유성(Planetary) 및 웜(Worm) 기어박스, 브레이크, 인코더를 공급하고 있다. 이를 통해 머신 제조업체들은 Dunkermotoren의 드라이브 전문가들과 협력하여 개발하거나 최소한의 디자인 작업만으로 표준 컴포넌트를 신속하게 최적의 드라이브 설정을 갖춘 제품으로 만들 수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