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Weiss

스마트폰만큼 직관적인 솔루션, WAS

Weiss는 자사의 메카트로닉 제품을 위한 직관적인 유저 인터페이스를 개발했다.

스마트폰만큼 직관적인 솔루션, WAS
Weiss는 메카트로닉 제품 개발 전략을 추진하는데 있어, 해당 부품 및 시스템의 간단한 설정 및 직관적 동작에 보다 주력하고 있다. 오랫동안 회전식 인덱싱 테이블과 자동화 부품 분야의 선도적인 공급업체로 활동하고 있는 Weiss(독일 오덴발트(Odenwald) 지역의 뷔센(Buchen) 마을에 위치)는 이러한 결정을 최근 수십 년 동안 제품 개발의 핵심 추진 전략의 하나로 확대해 오고 있다.

과거에 이 회사는 자동화 분야의 글로벌 요건에 부합하고, 긴 설정이나 컨버전 시간을 소모하지 않고도 빠르고 쉽게 새로운 버전의 제품으로 변경할 수 있는 높은 수율 효율성과 함께 고기능성 및 재사용이 가능한 솔루션을 개발하는데 상당한 노력을 기울여 왔다. 이러한 목표는 다양한 프로세스 및 역량에 있어서 이 회사가 여러 분야에 걸쳐 구축한 전문성을 통합함으로써 달성되었다. 즉 기계 엔지니어링, 전기 엔지니어링, 정보기술 등과 같은 서로 다른 전문분야의 통합으로 매우 뛰어난 고성능은 물론 복잡성 및 정교함을 갖춘 제품 개발이 가능하게 되었다.

이 회사의 파트너 관리를 담당하고 있는 우에 와이브(Uwe Weiß)는 “시작 당시부터 우리는 여러 분야에 대한 종합적인 전문지식을 갖추지 못한 운영자들이 쉽게 사용할 수 있고, 운영 프로세스에 쉽게 통합할 수 있으면서, 동시에 한번에 모두 적절하게 처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인텔리전트 컴포넌트를 개발하는데 주력했다. 따로 설명이 필요없고, 복잡한 기술들을 처리할 수 있는 직관적인 오퍼레이터 인터페이스를 개발하기 위해 우리는 스마트폰에서 거의 모든 아이디어를 빌려왔다.”고 말했다.

이 회사는 자체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WAS(Weiss Application Software)로 명명했으며, 모든 Weiss 사용자가 제품을 프로그램할 수 있도록 모션 제어 프로그램을 생성하고 설정할 수 있는 인텔리전트한 윈도우 기반 유저 인터페이스인 HMI(Human Machine Interface) 요구조건에 걸맞는 탁월한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어떤 의미에서 보면, 일반적으로 통합에 필요한 엔지니어링 작업이 이미 소프트웨어를 통해 제공된다고 볼 수 있다.

WAS는 지금까지 복잡한 문제에 대한 자체적인 전문지식을 갖추지 못해 필요에 따라 제어 프로그램 개발을 아웃소싱해 온 특정 용도의 머시너리를 취급하는 중소형 규모의 제조업체들에게 특히 유용하다. WAS는 유용한 티치-인(Teach-In) 모드를 사용하거나 직접 경로, 앵글, 램프를 입력함으로써 Weiss 자동화 부품을 자체적으로 쉽게 설정할 수 있도록 해 준다. 또한 WAS는 프로그램 개발 노력을 줄일 수 있도록 도와줌으로써 규모가 큰 Weiss 컴포넌트 사용자들을 지원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시스템의 LCC(Life Cycle Cost)를 절감할 수 있다. Weiss의 유저-프로그래머블 컴포넌트는 초기 설정 및 변경에 필요한 엔지니어링 작업을 연인원 1-2명으로 획기적으로 줄여준다.

Weiss의 제품 철학 및 비전은 사용의 편리함과 함께, 자체적으로 여러 분야와 관련된 전문지식을 보유하지 않고도 유연성 및 결과에 대해 고객들의 요구를 만족시켜 주기를 원하는 기업들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이러한 기업들이 자신의 시스템에 Weiss 컴포넌트를 통합하는 동안 예상치 못한 비용이 소요되지 않도록 해준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