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TECHNIFOR

포터블 딥 마킹 시스템, XF530m

이 솔루션은 지금까지 개발된 제품과는 완전히 다른 차원의 깊이로 영구적인 마킹을 수행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표준 전기 공급장치(90V에서 230V 사이)만 있으면 동작이 가능하다. 동작 소음이 거의 없는 이 장비는 유연성 및 사용 편의성 등에서도 탁월한 이점을 보유하고 있다. 튜브나 평면, 어느 곳에 사용하더라도 다른 클램핑이나 포지셔닝 툴을 사용할 필요없이 부품 상에 배치하기면 하면 된다. 이 제품은 모든 종류의 파이프(석유, 광산, 가스)를 비롯해 리프팅 장비(팔레트 트럭, 포크리프트 트럭), 작업용 차량, 보트 건조 혹은 메탈 구조(IPN)에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포터블 딥 마킹 시스템, XF530m
XF530m은 200mm x 50mm의 넓은 마킹 면적을 가지고 있으며, 마킹 텍스트 및 로고, 날짜, 가변 요소 등에서 모두 효율적이다. 또한 편형하게 혹은 각이 지거나, 방사성 형태로 마킹이 가능하며 다양한 폰트 타입이 제공된다.

특히 XF530m은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이루어져 있다. 마킹 트리거 버튼은 마킹 공정이 진행되는 동안 쉽게 위치를 잡아낼 수 있도록 머신의 손잡이에 위치해 있다. 또한 독립적인 제어 유닛은 전세계 어디에서나 사용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인터페이스는 현재까지 20개국 이상의 언어로 작동이 가능하다. 직관적이면서도 사용자 친화적으로 통합 제어 소프트웨어를 통해 매우 빠르게 새로운 마킹 템플릿을 설정할 수 있다. 또한 마킹 결과를 신속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대형 배면 스크린을 제공한다.

XF530m은 컴퓨터 네트워크 및 어셈블리 라인 PLC 등과 링크를 구현할 수 있도록 최신 세대의 통신 툴에 적합한 광범위한 커넥션 인터페이스(RS232, 이더넷, 8-in/4-out)를 가지고 있다. 간단한 USB 메모리 스틱을 통해 템플릿이나 로고 데이터를 가져오거나 내보낼 수 있다. 또한 1천개 이상의 마킹 템플릿을 저장할 수 있는 충분한 메모리 용량을 가지고 있다.

포터블이든 혹은 영구적으로 설치가 이뤄지는 버전이든, XF530m은 모든 종류의 부품에서 필요로 하는 딥 마킹 요건에 부합할 수 있는 산업용 이력관리 솔루션의 해답이 될 것이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