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TECHNIFOR

경제적인 레이저 마킹 솔루션 TF410

TF410은 테크니포(Technifor)의 새로운 광 레이저 마킹 솔루션으로 자동차 및 의료, 전기 혹은 기계 부품 등의 중대형 애플리케이션을 구동하기 위한 엔트리 레벨 버전이다. 특히 경제적인 솔루션인 TF410은 10W 레이저를 지원하며, 여전히 소형의 크기와 함께 마킹 품질 및 입력 속도 측면에서 기존의 20W 모델인 TF420에서 매우 성공적으로 입증된 성능을 보장한다.

경제적인 레이저 마킹 솔루션 TF410
TF410의 첫 번째 탁월한 장점은 통합이 쉽다는 것이다. 별도의 제어 유닛에 하우징되어 있는 1.06µm 레이저 광원과 새로운 세대의 전자장치, 적은 수의 광부품으로 구성된 마킹 헤드는 기존 모델(다이오드-펌프 레이저)의 절반에 해당하는 불과 10dm3 용적을 차지하고 있다. 광빔은 광채널을 통해 마킹 헤드로 전도된다. 별도의 제어 유닛은 19인치 랙에 탑재될 수 있으며, 통합 버퍼 메모리를 포함하고 있다.

물론 TF410은 광 레이저의 모든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특히 보다 긴 수명 및 향상된 안정성을 제공한다. 첫째, 광원의 수명은 다이오드-펌프 방식의 YAG 레이저보다 5배 가량 더 길다. 두 번째, TF410 마킹 헤드와 자체 제어 유닛은 시간이 지나도 일정한 마킹 품질을 유지하고 필요한 서비스를 최소화하기 위해 유지관리를 간소화하고 광부품 세팅에서 드리프트를 피할 수 있도록 가능한 최소한의 기계장치 및 광부품으로 설계되었다. 마지막으로 이 머신은 어떠한 종류의 부적절한 사용에도 경고신호를 제공하며, 심지어 반사되는 소재에도 마킹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다.

TF410 마킹 솔루션은 테크니포의 직관적이며, 인체공학적인 T700W 마킹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다. 이 인터페이스는 5번 미만의 클릭으로 가장 간단한 마킹 프로그램을 처리할 수 있다. 또한 이력추적 데이터(시리얼 넘버, 변수, Data Matrix 코드, 바코드 등)를 관리하며, 생산 데이터베이스(ODBC, 액셀, ASCII 등)와 쉽게 연결할 수 있다. 로고 마킹도 가능하다.(PLT, JPEG, BMP, DXF) 사전 프로그램되어 세팅된 소재 라이브러리가 제공되며, 새로운 로고 파일들도 지원된다.

TF410 시스템은 플라스틱, 금속, 세라믹을 비롯해 표면이 강철 및 티타늄 같이 어려운 소재에 이르기까지 매우 다양한 소재에서 매우 선명한 마킹을 수행할 수 있다. 또한 공간적, 시간적인 광 품질 덕분에 다수의 마킹 변형을 제공한다.

테크니포는 추가적인 통합 및 고객 맞춤화가 가능하며, 자동 공급판 및 턴테이블을 비롯한 다른 통합 모듈 옵션도 제공한다. 또한 샘플 마킹 혹은 최초 출하 품목에 대한 지원도 제공된다.

이미지 1: TF410 레이저는 클래스 1 안전 등급의 미니-스테이션을 포함하고 있다.(옵션으로 제공 가능)
이미지 2: TF410 레이저 마킹 헤드 및 제어 유닛
이미지 3: TF410 시리얼 넘버 및 ID 레이저 마킹
이미지 4: TF410 Data Matrix 레이저 마킹

연락처:
테크니포(TECHNIFOR)
사이먼 바라카(Simon VARACCA)
이메일: This email address is being protected from spambots. You need JavaScript enabled to view it.
웹사이트: www.gravotech.com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