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PEPPERL+FUCHS PROCESS AUTOMATION

Walsall 제품 통합으로 포트폴리오 확장

Pepperl+Fuchs가 추구하고 있는 시스템 및 솔루션 개발의 주요 목표 중 하나는 위험한 지대 내의 자동화 솔루션을 구축하고자 하는 고객의 요구에 신속하게 대응하는 것이다. Pepperl+Fuchs는 Walsall 합병을 통해 이러한 목표를 실현하는데 있어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게 되었다.

Walsall 제품 통합으로 포트폴리오 확장
이미 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구축하고 있는 Pepperl+Fuchs의 인터페이스 및 리모트 I/O, 필드버스 컴포넌트는 컨트롤 캐비닛에서 필드버스 분산 스테이션에 이르기까지 고객에게 특화된 제품 솔루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솔루션 엔지니어링 팀은 엔지니어링, 어셈블리, 고객의 합격판정 테스트 등 프로젝트가 진행되는 전 과정에 걸쳐 초기의 제안대로 이뤄지고 있는지를 감독하게 된다.

Pepperl+Fuchs는 솔루션 공급 범위를 확장하기 위해 Walsall 사를 인수했다. 이 회사는 위험 지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기기계적 제품을 개발, 생산하고 있으며, 주요 제품으로는 여러 다양한 전기 장치에 대한 승인을 획득한 방염 등급 및 향상된 안전성과 본질 안전을 제공하는 인클로져 등이 있다. 일부 제품은 보다 복잡한 시스템 솔루션을 구현하는데 통합될 수 있다. 인클로져는 위험 지대에 사용할 수 있도록 인증받은 매우 다양한 소재로 공급되고 있다. 또한 Walsall은 위험 지대에 사용할 수 있는 조명, 시그널링, 비상 폐쇄 장비뿐만 아니라 액세서리 장치 등도 생산하고 있다.

보다 광범위한 선택의 폭을 제공하는 제품 라인을 구축하게 됨에 따라 Pepperl+Fuchs는 포괄적이면서도 맞춤화된 솔루션을 공급할 수 있게 되었으며, 보다 효과적으로 고객들의 프로젝트 요구조건에 부합할 수 있게 되었다. 새롭게 추가된 모든 옵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Pepperl+Fuchs의 각 지역 지사 및 대리점에서 얻을 수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