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REDEX

MSR 회전 테이블 드라이브 솔루션

MSR은 회전 테이블의 기계식 변속 시스템을 획기적으로 간소화시킬 수 있다. 또한 대부분의 경우 보다 경제적으로 구현이 가능하다.

MSR 회전 테이블 드라이브 솔루션
지금까지 대부분의 기존 회전 테이블 드라이브 솔루션은 회전구동을 위한 메인 드라이브(싱글 피니언)와 C-축 드라이브 밀링 구동을 위한 피드-프리로드(Feed-Preload) 기어박스(듀얼 피니언)로 구성되어 있었다. 이러한 복잡하고 고가의 기어박스는 밀링과 같은 추가 구동이 필요하다.

이러한 구성의 경우, 메인 드라이브가 전체 드라이브 토크를 제공하며, 이는 회전축을 지탱하는 테이블에 지속적으로 전달된다. 일반적으로 해당 작업의 지름 min/max에 따라 일정하게 출력범위를 확장하기 위해 2-속 기어박스를 포함한 스퍼-기어박스로 구성된다. 이는 스틸 혹은 주철이 부딪히는 상황에서는 저속으로 높은 토크를 제공하며, 트림이나 마감 절삭을 위해서는 높은 속도를 구현할 수 있다.

C-축 드라이브는 밀링 구동을 위해 저속에서 전체 드라이브 토크 100%를 제공한다. 2개의 피니언은 회전하는 동안 분리되어야 하며, 메인 드라이브는 중립비로 변경되어야 한다.

REDEX ANDANTEX는 마켓에 새로운 솔루션을 출시했다. 이는 새로운 드라이브 및 제어 시스템에 획기적인 이득을 가져다 줄 것이다.(예를 들어, 지멘스 CNC 혹은 Fanuc)

메인 드라이브는 회전동작이 이뤄지는 동안 구동 토크(50%-50%)를 분할하여 사용하는 2개의 동일한 기어박스(트윈 피니언)로 구성되어 있다. CNC 시스템은 백래시를 상쇄시키기 위해 모터 프리로드 토크를 관리한다. 하나의 모터는 구동하고, 다른 모터는 밀링 구동이 이뤄지는 동안 제동된다.

이는 매우 정확한 포지셔닝이 가능하기 때문에 어떠한 기계장치를 추가하지 않고도 C-축에서 추가 작업을 실행할 수 있다.

이 새로운 드라이브 솔루션을 위해 REDEX ANDANTEX는 R SERIE 베벨 박스와 함께 MSD 2-속 기어박스로 만든 턴키 솔루션을 개발했다. 이러한 고집적, 소형 시스템은 현재 구현이 가능하다. 머신의 처리방식에 따라 OEM은 옵션으로 베벨 박스를 사용할 수 있다.

새로운 제품은 4가지 크기로 이루어져 있다. 2개의 7.66&2 및 9.88&2 비율로 제공되는2000/4000Nm(2 x 40Kw 모터)에서 최고 9000/18000Nm(2 x 100Kw 모터)에 이르는 피니언 토크 용량에 따라 MSD35R31- MSD35R41- MSD60R41- MSD60R51로 구성된다.

이 솔루션은 10에서 15의 피니언/링 비율로 결합되어 제공된다:
- 200000Nm에서 최고 270000Nm의 회전 테이블 토크
- 77/20 및 148/30의 글로벌 비율(기어박스 + 링 기어)

새로운 회전 테이블을 개발하는데 있어 이 솔루션은 훨씬 더 간단하고 경제적이다. 특히 복잡하고 값비싼 C-축 기어박스를 개발할 필요가 없다.

또한 기존 시스템에도 수많은 혜택을 제공한다. 2개의 모터를 가진 솔루션은 관리가 보다 용이하고 가격이 훨씬 저렴하다. 기존의 160kW 모터 구성에서 작업량이 많은 회전 테이블의 경우 MSR은 표준 2개의 80kW 모터를 사용하며, 2개라 하더라도 가격은 더욱 저렴하다. 또한 예비품 관리도 보다 소형의 모터를 관리하기 때문에 훨씬 용이하다. 이와 더불어 C-축 기어박스와 해당 부품들에 대한 제조 관리가 필요없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