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REDEX

KRPX

KRPX는 REDEX ANDANTEX의 랙&피니언 첨단 유성형 감속기의 새로운 버전이다. KRPX는 가격이 저렴하고 구현이 용이한데다 이동형 컬럼을 위한 고성능 솔루션으로 겐트리 머신 타입이다. 2개의 유성형 감속기로 만들어진 KRPX는 머신 프레임 양면에 완벽하게 마운팅이 가능하며, 완전한 제로 백래시를 가능하게 하는 전기적인 사전 로드 시스템과 결합되어진다. 이 랙&피니언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유성형 감속 기어는 특히 REDEX-ANDANTEX가 고안한 부분별 피니언 출력 기술을 통해 탁월한 강성도를 제공한다. 또한 이 제품은 비할 데 없는 방사상 강도(전반적으로 최대 60%의 강도에 해당)를 가지고 있다.

KRPX
KRPX는 REDEX ANDANTEX의 랙&피니언 드라이브 범주의 최신 제품으로 개발된 것으로 여러 머신-툴 OEM 선도업체들과 그들의 전략적인 부품 공급업체들 간에 완벽하게 공동으로 개발된 사례이다.

간편한 통합 및 가격절감
이동형 컬럼 혹은 겐트리 머신 상에서 TwinDRIVE 솔루션(2개의 서보-감속기와 전기적인 사전로드를 통한 제로 백래시)을 구현하는 것은 각 감속기를 고정해야 하는 메인 프레임의 양면에 증축하거나 혹은 동일한 용도를 위해 특수 브래킷으로 프레임에 맞추거나 제작하거나 설계해야만 하기 때문에 상당히 어려운 일이다. 또한 이러한 두 종류의 확장은 다이나믹 성능이 저하되지 않도록 메인 프레임보다 동일 레벨에서 최소한 글로벌 강성(Global Stiffness)을 유지해야만 한다.

이러한 모든 것들로 인해, 새로운 프레임 버전을 설계하기 위한 시간과 특수 툴을 만드는데 소요되는 막대한 비용, 그리고 때때로 매우 큰 부품들로 기계장치의 높은 정밀도를 유지하는데 따르는 많은 어려움은 누구나 알 수 있는 일이다.

KRPX의 경우에는 설계 및 통합, 그리고 메인 머신 프레임에 높은 정밀도의 고정된 확장 설비가 필요없으며, 이는 기존 솔루션에 비해 매우 간단하고 비용 효과적으로(최대 15%미만의 비용) 구현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KRPX 하우징은 완벽한 접속이 가능하도록 매우 큰 스크류로 합쳐진 머신 메인 프레임에 고품질 구상흑연주철(Spheroidal Graphite Cast Iron)과 부속품으로 만들어진다. 이러한 구조는 가속하는 동안 편향되지 않도록 FEM 분석 방법론에 최적화되어 있다. 마운팅 표면에 설비된 매우 정확한 홈은 매우 쉽게 설정이 가능하고 완벽한 마운팅 구조를 유지할 수 있다. 이러한 스마트 시스템은 잘못된 마운팅으로 인한 어떠한 위험이나 시스템 편향을 없애기 위해 설계되었다.

머신-툴 품질 구축 및 초고강성 유지

또한 KRPX는 매우 까다로운 랙&피니언 드라이브 애플리케이션에서 필수적인 탁월한 혼합 강성도를 기반으로 TwinDRIVE 성능의 최상의 장점을 유지시킬 수 있다.

KRPX는 3개의 표준 유니버설 크기인 2, 3, 4를 제공하고 있으며, 매우 컴팩트하고 각각의 피니언 높이가 104, 127, 148 mm 보다 낮기 때문에 구현하는데 매우 용이하다. 이 새로운 랙&피니언 드라이브 컨셉을 통해 머신-툴 디자이너는 간편하게 마켓 표준 이상의 최대 105,000N의 최대 공급용량과 최대 333,000 N/mm의 랙의 강성도를 얻을 수 있다.

KRPX의 견고성은 출력 피니언 통합 및 출력 베어링 강화 등과 같은 첨단 설계의 직접적인 산물이다. 출력 피니언은 샤프트와 같은 동일한 직경으로 만들어지며, 랙의 전도될 수 있는 토크와 강도 사이에 최적의 절충 형태를 가지고 있다. 출력 베어링은 2개의 사전 로드 및 충분히 큰 앵귤러 컨택 롤러 베어링(Angular Contact Roller Bearings)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러한 구조는 가능한 최대 힘으로 피니언을 지원하기 위한 베어링이 가능하며, 오직 잠금용 너트의 두꺼운 부분만이 출력 베어링으로부터 피니언과 분리되어 있다.

이러한 설계는 최대 60%의 전반적인 왜곡을 초래하는 방사 벤딩을 획기적으로 줄여주며, 이는 기존 시스템으로는 여전히 해결이 어려운 요소이다. 이를 통해 보다 높은 속도로 더 무거운 짐을 이동시킬 수 있는 처리능력을 제공함으로써 다이나믹 정밀도를 향상시킬 수 있다. 또한 혼합 강성률에 대한 이러한 성능과 낮은 관성으로 최대 25m/s2의 보다 높은 가속이 가능하다. 따라서 랙&피니언 드라이브가 통합된 글로벌 드라이브 시스템의 고유 주파수는 상당히 높아질 수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