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TECHNIFOR

컴팩트한 고속 스크라이빙 머신 XF510Cr 출시

Technifor는 XF510Cr을 출시하고 스크라이빙 머신 제품 라인을 새롭게 확장해 나가고 있다. 매우 컴팩트한 사이즈에 다양한 통신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는 이 제품은 생산라인 및 전환 플랫폼, 혹은 로봇 팔 등에 통합하기에 이상적인 솔루션이다. XF510Cr은 스크라이빙 라인의 다른 모델과 동일한 기능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사이즈가 작아졌다 하더라도 성능은 전혀 저하되지 않으며, 특히 현저하게 소음이 감소되었다. 이 제품은 해당 마켓에서 최고의 스크라이빙 속도를 제공하며, DataMatrix 코드를 통합할 수 있다. Technifor는 XF510Cr, XF510Sr, XF510DR(160mm x 50mm 마킹 분야) 등 3개의 모델과 함께 모든 산업 분야에서 요구하는 스크라이빙 요건에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계속해서 공급할 계획이다.

컴팩트한 고속 스크라이빙 머신 XF510Cr 출시
새로운 XF510Cr 개발의 가장 큰 도전과제는 해당 범주의 다른 모델들과 성능 레벨은 동일하게 유지하면서도 크기는 6dm3, 무게는 불과 9kg에 해당하는 컴팩트한 머신을 설계하는 것이었다. 이를 위해 마킹 헤드와 관련 전자장치를 유도하는 기계 시스템을 재설계했다. 한편 XF510Cr의 극도의 통합 용이성과 고속의 마킹 속도는 생산 라인의 사이클 시간을 단축시켜 주며, 실시간으로 완벽하게 동작할 수 있다. 마킹 헤드의 정밀 포지셔닝은 스코어링뿐만 아니라 수직 타격 동작으로 DataMatrix 마크를 만들 수 있다.

XF510Cr은 매우 뛰어난 성능을 보유하고 있다. 마켓의 다른 머신들의 경우 오직 소프트한 소재에서만 마킹이 가능한 0.2mm 깊이에 해당하는 마킹을 거의 모든 소재(특히 금속)에서 수행할 수 있다. 이러한 마킹 강도는 최적화된 기압부품, 높은 내성을 가진 바늘, 그리고 동작 시 왜곡이 발생하지 않는 매우 견고한 기계적 유도 시스템 등 3가지 요소를 통해 실현되었다.

XF510Cr은 사용이 간편하다. 리모트 컨트롤 유닛 UC500은 전세계에서 사용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으며, 19개 언어의 인터페이스와 14가지 타입의 키패드로 구성되고, 90V~250V까지 호환이 가능한 UPS(Universal Power Supply)를 사용한다. 따라서 특정 국가에서 설계된 생산 라인이라도 단 하나의 수정없이 세계 각국에 수출이 가능하다. 또한 모니터링 소프트웨어는 픽토그램을 사용하고, 고정 텍스트와 변형 텍스트(날짜, 카운터, 쉬프트, 변형), 로고, DataMatrix 코드 등과 같은 가능한 여러 마킹을 제시하기 때문에 사용이 매우 간편하다.

XF510Cr의 마킹 필드는 40mm x 50mm에 이르며, 메모리는 최대 2000 마킹 도큐먼트까지 처리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되었다. 또한 컬럼, 윈도우를 통한 마킹 프로그램, 포터블 컨트롤 박스, 스타트 사이클, 비상중단 등과 같은 수많은 옵션들이 제공된다.

보도자료 문의:
TECHNIFOR
Hervé POUSSET
This email address is being protected from spambots. You need JavaScript enabled to view it.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