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EPLAN

장치 데이터에 더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지원

이플랜 e스톡(Eplan eStock)은 기업들이 이플랜 클라우드(Eplan Cloud)의 중앙집중식 장치 관리 시스템에 액세스하여 협업을 간소화하고, 조정 시간 및 미디어 중단 시간을 줄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

장치 데이터에 더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지원
이플랜 e스톡에서 구성요소를 검색하면, 시스템이 이플랜 데이터 포털에 잠재적 히트를 표시한다.

e스톡은 이플랜 플랫폼 2024(Eplan Platform 2024)에서 사용자들이 이플랜 데이터 포털(Eplan Data Portal)의 150만 개가 넘는 전체 장치 데이터 세트에 자동으로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사용이 더욱 용이해졌다. 이외에도 기업의 사내 장치 관리 시스템이나 데이터 포털의 모든 데이터를 사용자 권한 관리를 통해 저장하고, 편집할 수 있는 이점도 제공한다.

이플랜 플랫폼(Eplan Platform)의 클라우드 기반 장치 관리 시스템인 이플랜 e스톡(Eplan eStock)은 사용자들이 전압, 전류, 데이터시트, 구성요소 지정 등을 비롯해 장치 데이터를 브라우저에서 바로 유지 및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버전 2023이후로 저장된 데이터에 대한 액세스도 제공한다. 이를 통해 협업을 더욱 용이하게 하고, 조정 시간 및 미디어 중단 시간을 줄일 수 있다. 결과적으로 여러 데이터를 입력할 필요 없이 데이터의 일관성 및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다. 이는 프로젝트 품질에도 반영되며, 필요한 모든 표준 또한 고려할 수 있다.

새로운 이플랜 데이터 포털 통합
새롭게 추가된 중요 혁신 기능 중 하나는 장치를 이플랜 데이터 포털(Eplan Data Portal)에서 e스톡으로 가져오는 것이다. 사용자가 첫 번째 키만 입력하면, 이플랜 데이터 포털에서 검색할 수 있는 모든 관련 장치와 함께 자신의 데이터베이스에 있는 모든 장치들까지 확인할 수 있다. 그런 다음 사용자는 동일한 창에서 원하는 장치를 오픈할 수 있으며, 오픈되어 있는 장치를 한두 번의 클릭으로 e스톡으로 가져올 수 있다. 항목이 데이터 포털에서 이플랜 e스톡으로 전송되면, 처음에는 소프트웨어가 초기 드래프트 버전을 생성한다. 이전에 승인된 장치 데이터가 자동으로 ‘덮어쓰기’ 되지 않기 때문에 사용자가 직접 저장 작업을 확인하고, 이를 수락해야 한다. 따라서 사용자가 이를 승인하고, 실제 프로젝트에 해당 장치를 사용하기 전에 드래프트 버전을 변경하거나 데이터를 추가할 수 있다.


장치 데이터에 더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지원
eStock Data Portal Artikelauswahl.jpg: 이플랜 데이터 포털에서 장치를 오픈한 다음, 한두 번의 클릭만으로 이를 e스톡으로 가져올 수 있다.

이플랜 플랫폼 2024- 더 빠른 데이터 액세스
또 다른 실질적인 이점은 사용자가 이플랜 데이터 포털에 직접 통합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을 통해 e스톡에서 150만 개 이상의 장치 데이터 세트에 액세스할 수 있다는 것이다. 데이터 포털과 연계된 구성요소 제조업체들이 계속해서 새로운 데이터나 업데이트된 데이터를 업로드함에 따라 장치 데이터 규모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또한 이플랜의 개발자들은 클라우드에서 효율적으로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도록 시스템이 e스톡에 마지막으로 액세스한 시간을 기준으로 이후 변경된 데이터만 로컬 컴퓨터로 다운로드되도록 함으로써 데이터 액세스 속도를 크게 향상시켰다. 이외에도 이플랜 플랫폼 2024에서는 사용자가 로컬 데이터베이스 소스와 이플랜 클라우드(Eplan Cloud) 기반 e스톡 컬렉션을 쉽고, 빠르게 전환할 수 있는 또 다른 성능 이점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상당한 시간 단축 및 탁월한 사용 편의성의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부서 간 협업 향상
클라우드 기반 중앙집중식 장치 데이터 관리 시스템인 이플랜 e스톡은 협업을 간소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데이터 주권은 항상 기업이나 사용자에게 주어지며, 자체적으로 액세스 레벨과 품질을 결정할 수 있다. 또한 권한 관리를 통해 쉽고 포괄적으로 표준을 구현할 수 있다. 이플랜 플랫폼 2023 구독 라이선스를 가지고 있는 이플랜 사용자는 추가 비용 없이 클라우드 기반 중앙집중식 장치 관리 시스템에 액세스할 수 있다.

상세정보 보기

www.eplan.com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