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HMS Industrial Networks AB

HMS 네트웍스, Anybus Communicator EtherCAT 메인 장치로 차세대 게이트웨이 제품군 확장

HMS는 다양한 산업용 네트워크 및 제어 시스템에 EtherCAT 하위 장치를 쉽고 안정적으로 연결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는 고성능 게이트웨이인 Anybus® Communicator EtherCAT 메인 장치(Main Device)를 출시했다.

HMS 네트웍스, Anybus Communicator EtherCAT 메인 장치로 차세대 게이트웨이 제품군 확장


빠르게 성장하는 EtherCAT 시장

최근 몇 년 동안 빠르게 확산하고 있는 EtherCAT은 현재 전 세계 공장 자동화 영역에 가장 많이 설치된 산업용 네트워크 3위(1)로 부상했으며, 특히 반도체 산업에서 선호되고 있다. EtherCAT을 활용한 하위 장치 수가 계속 증가함에 따라 이러한 장치를 다른 주요 산업용 네트워크와 원활하게 연결할 수 있는 고성능 게이트웨이에 대한 요구 또한 증가하고 있다. Anybus Communicator EtherCAT 메인 장치(Main Device)는 EtherCAT 하위 장치를 PROFIBUS, EtherNet/IP, PROFINET 또는 Modbus-TCP 제어 시스템과 연결할 수 있는 안정적인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이러한 요구를 해결하고 있다.

손쉽게 EtherCAT 장치 검색

사용자는 Anybus Communicator를 사용하여 웹 사용자 인터페이스에서 직접 EtherCAT 네트워크 상의 장치를 빠르고 손쉽게 검색할 수 있다. 이Communicator는 자동으로 각 장치를 식별하고, 해당 데이터를 제어 시스템에 매핑하기 때문에 수동으로 장치설명파일(ESI)을 검색하거나 가져올 필요가 없다.

차세대 기술

모든 차세대 Anybus 게이트웨이와 마찬가지로, Anybus Communicator EtherCAT 메인 장치는 다음과 같은 신뢰할 수 있고 안전하며, 사용이 편리한 기술을 제공한다:

Anybus NP40 기술을 이용한 검증된 고속 통신

수상 경력에 빛나는 Anybus NP40 산업용 네트워크 프로세서는 Communicator가 까다로운 산업용 등급의 성능과 신뢰성 및 보안 요건을 충족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새로운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갖춘 이 게이트웨이는 이전 세대 제품에 비해 최대 10배 빠른 속도로 즉시 데이터 전송이 가능하다. 이 게이트웨이는 연결된 PLC와 최대 1,500byte를 주고받을 수 있기 때문에 사용자는 네트워크 간에 훨씬 더 많은 데이터를 교환할 수 있다.

강력하고 안전한 통신

엄선된 산업용 부품을 이용해 구현된 이 게이트웨이는 CE 및 UL 산업 표준에 따라 검증을 완료했으며, 혹독한 산업 환경에 적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이 게이트웨이는 사용자를 사이버 공격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승인되지 않은 구성을 방지하는 물리적 보안 스위치와 악성 소프트웨어의 공격 및 감염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는 보안 부팅 기능이 내장되어 있다.

빠른 설치 및 직관적인 구성

최적화된 하우징 설계와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이해하기 쉬운 설명서를 이용하여 신속하게 설치하고, 원활하게 구성할 수 있다.

전면에 배치된 포트와 DIN-레일 장착 방식의 소형화된 게이트웨이 설계로 설치가 매우 간단하며, 연결된 장치와 근접한 위치에 게이트웨이를 설치할 수 있어 필요한 배선도 줄일 수 있다.

사용자는 이 게이트웨이의 전용 이더넷 포트를 통해 액세스할 수 있는 웹 기반 사용자 인터페이스에서 드래그&드롭 방식으로 게이트웨이를 구성할 수 있다. 또한 이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네트워크 트래픽을 모니터링하고,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이상징후를 진단할 수도 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QR 코드를 통해 단계별 설치 및 구성 가이드를 이용할 수 있으며, 실습 체험도 지원된다.

HMS 네트웍스(HMS Networks)의 Anybus 게이트웨이 제품 매니저인 프레드릭 브리놀프(Fredrik Brynolf)는 “차세대 게이트웨이 제품군에 Anybus Communicator EtherCAT 메인 장치를 추가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EtherCAT 장치를 손쉽게 검색할 수 있고,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첨단 기술이 제공되는 이 EtherCAT 게이트웨이는 EtherCAT 하위 장치를 다른 주요 산업용 네트워크 및 제어 시스템과 연결할 수 있는 가장 쉽고, 안정적인 방법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Anybus Communicator는 즉시 설치 가능한 상용 독립형 장치로 제공된다. 사용자는 Communicator를 OEM 및 브랜드 라벨링 요건에 따라 개별화할 수도 있다. 또한 이 게이트웨이는 자동화 장치나 머신에 긴밀하게 통합하여 통신 구성요소로 사용할 수 있도록 사전 구성 및 기능 잠금 형태로도 이용할 수 있다.

적용 사례




HMS 네트웍스, Anybus Communicator EtherCAT 메인 장치로 차세대 게이트웨이 제품군 확장

Anybus Communicator EtherCAT 메인 장치는 EtherCAT 하위 장치를 제어 시스템에 연결할 수 있는 가장 쉽고 안정적인 방법을 제공한다.

자세히 알아보기: https://www.anybus.com/landing-pages/anybus-communicator-campaign

(1) 산업용 네트워크 시장에 대한 HMS 네트웍스의 연간 분석 보고서에 따름.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