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HMS Industrial Networks AB

자동화된 컨테이너 포트의 네트워크 연결 해결

BTG는 자사의 위치 측정 시스템 제품군인 IRM400이 각기 다른 산업용 네트워크를 통해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도록 HMS 네트웍스(HMS Networks)의 Anybus를 채택했다. 양사는 긴밀한 파트너십으로 최상의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

자동화된 컨테이너 포트의 네트워크 연결 해결

국제 운송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방안으로 컨테이너 화물을 선박에서 해안으로 빠르고, 안전하게 이송할 수 있는 고성능 크레인이 사용되고 있다. BTG는 자동화된 컨테이너 포트를 위한 위치 측정 시스템을 개발, 생산 및 설치하는 전문 기업이다. 이 회사는 크레인이 화물을 선박에서 무인운반차량(AGV: Automated Guided Vehicle)으로 옮길 수 있도록 센서 기반 시스템을 통해 이를 지원하고 있다. 이러한 네트워킹은 상당히 복잡하고 까다롭다. 크레인과 AGV가 서로 다른 산업용 네트워크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다, 열악한 환경에서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전송해야 하기 때문이다. 바로 이러한 부분에 Anybus가 적용된다. Anybus는 네트워킹을 처리하고, BTG는 포지셔닝 시스템에 주력함으로써 자동화된 컨테이너 포트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었다.

BTG 소개
BTG는 자동화된 컨테이너 터미널의 모든 유형의 크레인 및 차량에 사용되는 위치 측정 시스템에 특화된 네덜란드 기업이다. BTG는 25년 이상의 경험을 바탕으로 전 세계 주요 자동화된 컨테이너 포트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BTG의 주요 제품 중 하나는 IRM400 측정 시스템이다. 이는 흔들림이나 스큐(Skew) 및 기울기를 제어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크레인의 스프레더와 귀중한 화물의 정확한 위치를 제어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일련의 모듈식 구성요소로 설계된 IRM은 다양한 크레인의 유형 및 크기에 따라 구성이 가능하다. 이 시스템은 적외선 트랜스미터와 고분해능 수신기로 구성되어 있다. 트랜스미터는 크레인의 스프레더에 장착되고, 수신기는 트랜스미터 위에 수직으로 장착된다. 이 시스템은 모든 방향으로 움직이는 부하물의 흔들리는 각도를 지속적으로 측정할 수 있다. 또한 스프레더 스큐각(Skew Angle)을 측정하고, 트림(Trim) 및 리스트(List) 각도 측정을 옵션을 지원한다.
고속 및 3차원으로 이동하는 수 톤에 달하는 부하물에 대해 이러한 수준의 동적 제어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지속적으로 정확한 위치 및 속도를 파악하고 조정할 수 있도록 여러 소스에서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수집하고 즉시 처리할 수 있어야 한다.


자동화된 컨테이너 포트의 네트워크 연결 해결

 BTG의 IRM 스프레더 측정 센서(Spreader Measurement Sensor)는 트랜스미터와 수신기로 구성되어 있으며, Anybus CompactCom B40이 수신기 안에 내장되어 있다.

BTG의 COO(Chief Operating Officer)인 단 포터스(Daan Potters)는 “우리는 열악한 산업 환경에 사용할 수 있는 위치 측정 시스템에 대한 많은 경험과 지식을 보유하고 있지만, 산업용 네트워크 전문가는 아니다. 따라서 이를 해결하기 위해 Anybus를 선택했다.”고 밝혔다.

네트워킹 요구사항
BTG는 센서가 PROFIBUS, PROFINET, CANopen 네트워크를 통해 통신할 수 있도록 IRM 센서에 내장할 수 있는 네트워킹 기술이 필요했다. 또한 글로벌 기업인 BTG는 각기 다른 네트워크가 사용되는 전 세계 시장의 요구사항에 부합할 수 있도록 향후 더 많은 네트워크를 손쉽게 처리할 수 있는 기능도 고려해야 했다. 이와 함께 레거시 장비와 호환이 가능하고, 해양 환경에 사용할 수 있는 견고성과 실시간 데이터 통신을 처리할 수 있는 빠른 속도를 갖춘 네트워킹 솔루션이 필요했다.

Anybus CompactCom이 바로 최적의 솔루션이었다!

Anybus CompactCom
모든 네트워크 지원
HMS 네트웍스(HMS Networks)의 Anybus는 산업용 장치를 모든 주요 산업용 네트워크와 연결하는데 특화된 제품 브랜드이다. 여기에는 PROFIBUS, PROFINET, CANopen 네트워크를 비롯해 모든 주요 필드버스 또는 산업용 이더넷 네트워크를 통합할 수 있는 CompactCom 제품이 포함되어 있다.

임베디드 디자인
CompactCom은 센서의 수신기처럼 관련 장치에 내장이 가능하다. 이러한 임베디드 디자인은 여러 이점을 제공한다. 설치가 간단하기 때문에 신제품의 출시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또한 레거시 장비를 재사용할 수 있어 BTG는 기존 크레인을 새로운 전자 제어 시스템으로 개조할 수 있었다. CompactCom은 IP67 등급 인클로저에 내장이 가능하며, 열악한 해양 환경 조건에서도 장비를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다.

실시간 통신
Anybus CompactCom은 각 방향으로 최대 1,448byte의 데이터를 처리하는 가장 까다로운 동기화된 모션 애플리케이션에서도 매우 뛰어난 데이터 교환 성능을 제공한다.
단 포터스는 “CompactCom B40을 선택한 것에 만족한다.”며, “CompactCom B40은 우리의 모든 네트워킹 요구사항을 해결하고, 필요한 모든 네트워크와의 호환성을 지원한 것은 물론, 위치 측정 시스템에 필수적인 실시간 통신을 제공했다. 또한 Anybus의 탁월한 지원으로 CompactCom B40을 보다 신속하게 구현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자세한 정보는 www.anybus.com 또는 www.btg-positioning-system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