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Watson Marlow

새로운 Qdps 60 PU 펌프로 폴리머 정량 기능 강화

첨단 폴리머 도징 시스템의 시장이 커지는 상황에서 Watson-Marlow Fluid Technology Solutions (WMFTS)는 Qdos 60 PU 펌프 출시를 통해 회사의 제품군을 강화하였습니다. 따라서 작업자는 어떤 정수 및 폐수 처리 공장에서든 효율적이고 안전하며 믿을 수 있는 폴리머 미터링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폴리머는 슬러지 처리 공정에서 주로 응고 및 탈수 어플리케이션에 사용됩니다. 슬러지는 탈수를 통해 부피를 줄일 수 있어 보관 및 폐기 관련 비용을 최대 75%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효율적인 슬러지 탈수에 관련된 강력한 규제 인자가 존재합니다. 슬러지 탈수 공정을 제대로 관리하기 위해서는 정확하고 믿을 수 있는 폴리머의 정량 이송이 필수적입니다.

Qdos 60 PU는 점성 유체나 지방족 탄화수소와 같이 까다로운 유체에 대하여 최대 60 l/h의 선형 유속과 최대 5bar의 압력에서도 정확하고 반복적인 흐름을 제공합니다. 이 펌프는 폐수 처리에 사용하는 폴리아크릴아미드(PAM)나 여러 응집제와 응고제 등 복잡한 폴리머와도 탁월한 호환성을 자랑합니다.

수십 년간 쌓아온 WMFTS의 엔지니어링 전문 지식과 연구개발 경험을 활용하여 개발된 Qdos 60 PU는 저전단성의 부드러운 펌핑을 통해 폴리머 체인을 보호하고 제품의 무결성을 유지합니다. Qdos 20 PU와 마찬가지로 지방족 탄화수소 저항성 튜브를 사용하여 연동 펌프의 화학적 호환성을 향상시킵니다.

연동 펌프는 PAM 이송 어플리케이션에서 다이어프램 펌프보다 정확성과 신뢰성이 뛰어납니다. 막힘의 위험성이 있는 다이어프램, 밸브 또는 씰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Qdos 펌프의 혁신적인 설계의 특징은 유일한 교체 부품이 특허 받은 ReNu 펌프 헤드뿐이라는 것입니다. ReNu 펌프헤드는 반복적이고 정확한 유량을 제공하며 까다로운 애플리케이션에 대해서도 더 긴 수명을 제공합니다. ReNu 펌프헤드 교체에는 1분도 채 걸리지 않습니다. 새로운 펌프는 작동 준비가 된 연동 펌프입니다.
WMFTS의 제품 관리자인 Adeel Hassan은 “새로운 Qdos ReNu PU 펌프헤드를 통해 Qdos 시리즈의 적용 범위가 확장되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다재다능한 펌프는 다양한 분야에서 최대 120l/h 및 7bar의 액체를 정확하고 안전하게 도징하는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용도에 따라 다양한 크기와 제어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WMFTS는 유지보수 작업 중 화학물질에 노출될 위험을 줄여주는 화학 물질 봉쇄 기능과 누액 감지 기능이 통합된 펌프를 통해 시장이 크게 성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독일 하이데의 폐수 처리 공장에서는 Qdos 60 PU 정량 펌프를 사용하여 가공하기 어려운 폴리머와 다른 탄화수소를 쉽게 도징합니다.
공장의 폐수 처리 관리자인 Peter Dohrn은 “엔지니어들이 최고의 프로세스 보안과 함께 높은 수준의 정확성, 사용 편의성, 기동성 등을 높게 평가하였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첫 번째 펌프헤드는 순전히 예방 차원에서 1년 후 교체하기 전까지 매우 순조롭게 작동하였고, 두 번째 펌프도 지는 6개월 동안 아무 문제없이 작동하고 있습니다. 펌프 교체에는 단 몇 분밖에 걸리지 않았습니다.”
Qdos 60 PU 펌프는 지방, 기름 및 그리스와도 호환이 되며 미국 식품의약국(FDA)와 유럽의 EC 1935/2004 인증을 획득하여 식음료 분야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Qdps 60 PU 펌프로 폴리머 정량 기능 강화
image 1


새로운 Qdps 60 PU 펌프로 폴리머 정량 기능 강화
image 2

Images 1 & 2: 새로운 Qdos 60 PU는 폴리우레탄 튜빙 엘레멘트가 있는 펌프헤드가 장작되어 있습니다. 도징 프로세스는 외부의 제어 시스템으로 조절됩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