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Pickering Interfaces

피커링 인터페이스, 제품 단종에 따른 시스템 운용 중단을 방지하기 위한 3가지 방안 발표

제품 단종에 따른 문제에 대한 해결 방안을 선도하는 피커링은 1000가지 이상의 PXI, LXI 스위칭 및 시뮬레이션 제품을 제공.

피커링 인터페이스, 제품 단종에 따른 시스템 운용 중단을 방지하기 위한 3가지 방안 발표

전기전자 시험 및 검증을 위한 모듈형 신호 스위칭 및 시뮬레이션 제품 주요 공급사인 피커링 인터페이스가 중요한 산업에서 사용되는 고가 ATE의 부속품 단종으로 인해 직면하는 문제로부터 엔지니어들을 보호하기 위한 방안을 발표하였습니다.

Pickering Interfaces의 CEO인 Keith Moore는 “장기간의 수명을 필요로 하는 중요 산업용 제품은 그것의 테스트 시스템이 설계되고 구축된 후 수십년 동안 동일한 시스템으로 테스트되어야 합니다. 주로 항공우주/방위, 열차, 에너지 발전 산업용 제품들이 해당되는데, 그것들의 테스트를 위하여 사용되던 시스템의 부속품이 단종되면 대체 부속품을 찾거나, 대체가 없으면 비용이 많이 드는 시스템 재설계 과제에 즉각 직면하게 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더욱이, 규격과 규정이 엄격한 방위산업에서 중요한 테스트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시험절차 등을 변경하게 되면, 그 시스템에 대해 규격 검증을 다시 받아야 하는 등, 비용이 1백만 달러에서 1억 달러까지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테스트 시스템 부속품 단종에 대한 검증된 방안
모듈형 신호 스위칭 및 시뮬레이션 사업을 성장시킨 피커링의 성공(가장 최근에는 연간 25% 성장 달성)은 고객의 부속품 단종 관리를 지원할 뿐만 아니라 단종 발생 가능성을 최소화하도록 지원한 결과입니다.

이러한 지원을 통하여 고객은 미래의 불확실성에 대한 우려를 줄일 수 있었으며, 결과적으로 피커링을 다시 찾게 하는 결과를 낳았습니다. 단종에 대한 피커링 전략은 다음의 세가지입니다.

  1. 설계 단계 중 계획: 피커링 엔지니어링 팀은 전체 계획을 평가하고 향후 업계 과제를 예측하여 전체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테스트 솔루션이 있는지 확인
  2. 표준화된 플랫폼 사용: 피커링은 1,000가지 이상의 PXI 및 LXI 모듈과 이 모듈에서 파생되는 모듈을 지원 및 유지함으로써, 보다 쉽게 확장할 수 있는 표준 솔루션을 제공
  3. 초장기 지원 보장: 피커링은 시스템 수명 주기 동안 시스템에 사용된 모듈을 공급, 지원하고 필요한 경우 모듈 재설계

고객이 이전에 경쟁사 플랫폼으로 구축한 시스템에서 부속품 단종이 발생했고 달리 방법이 없는 경우, 피커링은 종종 원래 하드웨어의 형태, 기능에 맞는 모듈을 제공합니다.

더 많이 알기를 원하십니까? 당사 웹사이트를 방문하시거나 당사에 연락,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