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Rohde & Schwarz

로데슈바르즈,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함께 하는 2023 DEMC(Demystifying EMC) 컨퍼런스 개최

전 세계 전문가들이 함께 모여 EMC 분야의 정보와 트렌드를 공유하는 DEMC(Demystifying EMC) 컨퍼런스가 2023년 2월에 개최된다. 업계 리더들의 온라인 라이브 프리젠테이션과 고품질 가상 교육 세션이 제공되고, 다수의 국가에서 오프라인 행사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로데슈바르즈,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함께 하는 2023 DEMC(Demystifying EMC) 컨퍼런스 개최
전세계의 전문가들과 함께 EMC 분야의 정보와 트렌드를 공유하는 DEMC(Demystifying EMC) 컨퍼런스가 개최된다.

로데슈바르즈(Rohde & Schwarz)는 그 내용의 충실함으로 높은 평판을 얻고 있는 DEMC(Demystifying EMC)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온라인으로 먼저 진행되는 이번 DEMC 컨퍼런스는 2월 8일에서 9일, 아태지역 및 미국 지역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2월 7일에서 8일, 유럽 지역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개최되며, 이후 전 세계에서 일련의 오프라인 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다. 참석자들은 컨퍼런스 프리젠테이션과 워크숍 및 라이브 패널 토의 등을 통해 EMC 테스트와 표준, 설계, 위험관리 및 적합성에 대한 최신 개발 정보와 동향을 확인할 수 있다.

메인 컨퍼런스의 첫째 날에는 CISPR, RED, ANSI 및 MIL 표준과 테스트 설비의 정확도 유지, 그리고 우주 시스템 테스트와 같은 핵심 주제들이 다뤄질 예정이다.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사일런트 솔루션즈(Silent Solutions)의 리 힐(Lee Hill)이 진행하는 EMI 디버깅 기술 교육도 흥미로운 주제이다.

둘째 날에는 자동차 분야에 중점을 둔다. 차량의 EMC 강건성을 보장하는 새로운 전략에 대한 기조연설을 시작으로, 자동차 적합성 테스트 잔향 챔버(Reverberation Chamber)와 안테나 및 OTA 테스트, 사전 적합성 평가의 이해, 실제 주행 조건을 적용하는 테스트, ISO 및 UN-ECE 표준 등의 주제를 다루게 된다.

컨퍼런스 세션은 BMW, AVL, 보스턴 사이언티픽(Boston Scientific), 컴테스트 엔지니어링(Comtest Engineering), 엘리먼트(Element), INTA, 로데슈바르즈 및 소노 모터스(Sono Motors) 등 다양한 기업 및 조직의 전문가들이 진행할 예정이다.

컨퍼런스와 병행하여 진행되는 온라인 교육 부문에서는 EMC Essentials, EMI 디버깅 및 사전 적합성, 규제 및 적합성 테스트, 교육 문서와 R&S 주요 제품 및 솔루션 등 다양한 주제를 각각의 스트리밍으로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다.

대면 행사의 날짜, 위치 및 등록은 온라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향후 계속적으로 추가 장소가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로데슈바르즈의 스펙트럼 및 네트워크 분석기, EMC 및 안테나 테스트 사업부 부사장인 Christina Gessner는 컨퍼런스 기조 연설에서 최신 EMC 테스트 흐름에 부합하기 위해 최신 측정 기술이 어떻게 발전해 왔는지 살펴볼 예정이다. Christina Gessner 부사장은 “DEMC는 전세계 EMC 커뮤니티의 발전을 위해 전문지식을 공유하는 자리입니다.”라고 말하며, “전 세계의 산업계 종사자 여러분과 함께 하는 컨퍼런스를 진행할 수 있다는 점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특히 2023년에는 온라인 행사와 오프라인 행사를 결합함으로써, 전세계의 다양한 참석자 여러분이 함께 할 수 있는 컨퍼런스가 되었습니다.”라고 밝혔다.

DEMC 2023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연사 및 지원 파트너사 목록, 행사 등록은 www.rohde-schwarz.com/DEMC를 참조하면 된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