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Rohde & Schwarz

최대 90GHz 대역의 RF 파워 측정이 가능한 획기적인 파워센서, R&S NRP90S(N)

로데슈바르즈(Rohde & Schwarz)는 67GHz 주파수 대역의 파워 측정이 가능한 고속 다이오드 파워센서를 공급하는 유일한 솔루션 공급사이다. 새롭게 발표된 로데슈바르즈의 R&S NRP90S(N) 파워센서 제품은 이러한 자사 제품의 한계를 최대 90GHz까지 확장한다. 최대 90GHz까지 지원되는 측정 주파수 대역은 현재 사용 가능한 다른 어떤 상용 다이오드 센서보다 높은 범위이다. 로데슈바르즈의 다이오드 기술은 소형 및 경량의 휴대용 계측기에서 최고의 감도와 극도로 빠르고 정확한 파워 측정을 가능하게 한다. 이제 E 대역 전체 뿐만 아니라, 5G, 차량용 레이더, 그리고 위성 통신 애플리케이션 등 67GHz 이상의 주파수를 사용하는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고속 파워 측정이 가능하게 된다.

최대 90GHz 대역의 RF 파워 측정이 가능한 획기적인 파워센서, R&S NRP90S(N)
최대 90GHz 주파수 대역까지 파워 측정을 지원하는 R&S NRP90S(N) 다이오드 파워 센서

로데슈바르즈(Rohde & Schwarz)에서 새롭게 발표한 R&S NRP90S 및 R&S NRP90SN 파워 센서는 전례 없는 파워 측정 성능을 지원한다. 이 제품들은 50MHz ~ 90GHz의 측정 주파수 범위와 -70dBm ~ 20dBm의 Dynamic Range, 초당 50,000회에 달하는 빠른 측정 속도를 제공한다. 로데슈바르즈의 다이오드 기술은 67GHz 이상의 주파수 대역의 측정에서 사용되어 온 기존의 Thermal 방식 파워 센서에 비해 35dB 증가한 Dynamic Range와 극도로 빠른 측정 시간의 장점을 제공한다.

기존 67GHz까지 지원하던 최대 측정 주파수 대역을 90GHz로 확장한 로데슈바르즈의 신규 파워 센서 제품은, 5G FR2-2에서 요구하는 최대 71GHz에 이르는 주파수 대역 뿐만 아니라, 71GHz ~ 76GHz 대역 및 81GHz ~ 86GHz 대역의 위성통신, 76GHz ~ 81GHz에서 동작하는 차량용 레이더, 기타 저주파수 무선 전송 기술등을 지원하기 위한 죄적의 솔루션이다.

휴대용 폼팩터와 유연한 동작 모드를 갖춘 R&S NRPxx 파워 센서 제품들은 유지보수 또는 로컬 및 원격 연결 상태의 모니터링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다. 사용자는 최대한의 운영 유연성을 활용할 수 있다. R&S NRX파워 미터와 연결 가능한 R&S NRPxxS 파워 센서 제품군은 이 외에도 로데슈바르즈의 신호 발생기 및 신호 분석기 제품군 중 일부 제품, 그리고 R&S NRPV virtual power meter가 설치된 PC와 연결하여 사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또한 USBTMC 프로토콜 산업 표준을 지원하기 때문에, 테스트 시스템과 간편하게 통합할 수 있으며, 원격 LAN 동작을 위한 이더넷 인터페이스도 지원하고 있다.

신규 출시된 R&S NRP90S 및 R&S NRP90SN 파워 센서는 가까운 로데슈바르즈 사무소 또는 협력 대리점을 통해 제공 가능하다. 파워 센서를 비롯한 로데슈바르즈의 RF 및 마이크로파 파워 미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www.rohde-schwarz.com/products/test-and-measurement/rf-and-microwave-power-meters_63672.htm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