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Teledyne Flir OEM

Teledyne Flir : RealWear, 세계 최초 핸즈프리 음성 제어 열화상 카메라 출시

RealWear의 혁신적인 열화상 카메라 모듈은 RealWear Navigator와 원활하게 연결됩니다.TM 시리즈 헤드셋, 라디오메트릭 FLIR Lepton 포함. MSX를 지원하는 유일한 장치입니다.. 일선 산업 전문가가 간단한 음성 명령을 사용하여 검사를 수행하고 원격 지원 세션을 강화하며 장비 가동 중지 시간을 방지할 수 있는 기술.

Teledyne Flir : RealWear, 세계 최초 핸즈프리 음성 제어 열화상 카메라 출시
워싱턴주 밴쿠버, 일선 산업 전문가를 위한 보조 현실 웨어러블 솔루션의 선구자이자 Fortune 100대 기업 중 41개의 신뢰할 수 있는 공급업체인 RealWear가 오늘 세계 최초의 완전 핸즈프리, 음성 제어 열화상 카메라 경험을 출시했습니다. 새로운 RealWear를 연결하여 열화상 카메라 모듈 음성 인식 기능이 내장된 RealWear Navigator™ 500 헤드셋으로 일선 작업자는 고해상도 가시 스펙트럼 이미지 또는 다양한 열 및 색상 모드를 캡처하여 펌프, 파이프, 배선과 같은 미션 크리티컬 산업 장비의 온도 이상을 신속하게 식별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모터.

"RealWear 내비게이터 혁신적인 모듈식 디자인을 갖춘 헤드 마운트 장치는 지원 현실의 새로운 표준으로 글로벌 1000대 기업의 지원을 계속 받고 있습니다. 위험한 환경에서 손을 잡지 않고 열화상 캡처를 추가할 수 있는 강력한 옵션은 일선 전문가가 안전하고 생산적으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더 많은 실시간 정보를 제공합니다.”라고 RealWear의 최고 제품 책임자인 Rama Oruganti가 말했습니다. "Teledyne FLIR의 열 전문 지식과 Thermal by FLIR 프로그램을 통해 RealWear의 동급 최고의 음성 기반 웨어러블을 결합함으로써 우리는 현대의 일선 작업자를 위한 확장된 기능을 갖춘 디지털 도구를 만들고 있습니다."

American Honda Motor Company의 제조 혁신 엔지니어인 Greg Cooper는 "Honda의 XR 웨어러블 에반젤리스트로서 RealWear Navigator 500의 모듈식 디자인을 활용한다는 아이디어는 생각할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완전한 핸즈프리 열화상 카메라는 우리 기술자들이 작업을 빠르게 완료할 수 있는 또 다른 초능력을 제공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핸즈프리로 완전히 음성으로 제어되는 열을 사용하면 에어록 및 환기 누출을 해결하기 위해 우리가 하고 있는 일을 신뢰성 팀에 즉시 보여주어 엔진과 시스템이 신뢰할 수 있고 고품질을 충족한다는 확신을 줄 수 있습니다. 기준.”

이미지는 실시간으로 볼 수 있으며 향후 Microsoft Teams, Zoom, Webex Expert on Demand 등을 통해 공유할 수 있습니다. Teledyne FLIR의 에코시스템과 호환되는 특수 방사 측정 JPEG 형식 이미지는 FLIR Thermal Studio 후처리 소프트웨어 내에서 사용하기 위해 저장, 전송 및 다운로드하여 더 나은 분석 및 보고 옵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Teledyne FLIR 사업 개발 수석 이사인 Dan Jarvis는 “열화상은 조립, 효과적인 상태 모니터링 및 예측 유지보수 프로그램에 매우 중요합니다. "RealWear Navigator 500은 현재 특허받은 MSX 기술을 통합한 유일한 핸즈프리 시스템으로, 실화상 카메라의 라이브 에지 디테일을 열화상 이미지에 오버레이하여 중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열 기능이 있는 RealWear Navigator의 주요 사용 사례에는 전기, 기계, 배관, HVAC 검사와 초기 설치 준비, 프로세스 모니터링 또는 연결된 핸즈프리 장치가 자동차와 같은 최적의 플랜트 생산을 위해 유연성, 안전성 및 전반적인 효율성을 추가하는 라인 모니터링이 포함됩니다. 조립 라인 프로세스.

"지원 인텔리전스에 대한 우리의 장기적인 비전은 열화상과 같이 새로 캡처된 데이터를 클라우드 및 그 너머에 연결하기 시작할 때 구체화됩니다."라고 Oruganti가 말했습니다. "산업용 웨어러블은 인더스트리 4.0에서 앞으로 큰 역할을 할 것이며 우리는 글로벌 운동의 일부가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