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HMS Industrial Networks AB

Anybus® CompactCom™ 40-시리즈, PROFINET 2.31 인증획득

HMS 인더스트리얼 네트웍스(HMS Industrial Networks)의 새로운 Anybus CompactCom 40-시리즈는 최고의 적합성 등급(C)은 물론, 최고의 넷로드(Netload) 등급(III)을 획득하고, PROFINET 버전 2.31 인증에 통과했다.

Anybus® CompactCom™ 40-시리즈, PROFINET 2.31 인증획득
Anybus CompactCom 40-시리즈는 산업용 이더넷 상의 특정 프로토콜은 물론, 다중 네트워크 접속이 가능한 산업용 장치를 구현해 준다. 이는 특히 고성능 요건을 필요로 하는 하이-엔드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며, 칩이나 브릭, 모듈 형태로 이용할 수 있다.

PROFINET을 위한 40-시리즈 솔루션은 호스트 장치 및 PROFINET 간의 초고속 통신(이 모듈을 통한 데이터 처리 지연이 15µs 미만)을 가능하게 해주며, PROFINET RT 클래스 1 및 3을 지원한다. 또한 통합 PROFINET IRT 이더넷 스위치와 함께 제공되며, MRP(Media Redundancy Protocol), 클럭 동기화 동작(Clock-Synchronous Operation), 고속 스타트-업(Fast Start Up), PROFIenergy와 같은 PROFINET 기능들을 지원한다. CompactCom은 PROFIsafe 통신을 가능하게 하는 블랙 채널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다. IXXAT Safe T100 안전 모듈과 함께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HMS는 기능 안전을 위한 완벽한 통신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

산업용 IoT에 적합
첨단 PROFINET 기능을 지원하는 것 이외에도, CompactCom 40-시리즈는 PROFINET 실시간 기능과 동시에 구동하는 강력한 IT 기능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IT 기능으로는 완벽한 이더넷 프레임(최고 1,500byte) 전송을 가능하게 해주는 소켓 인터페이스와 통합 웹 페이지, 파일 시스템, FTP를 통한 펌웨어 업그레이드 등이 있다.

또한 40-시리즈는 제품에 비인증 소프트웨어가 다운로드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법으로 정해진 소프트웨어 서명과 같은 보안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불법 복제를 방지하기 위해 암호화되어 있다.

CompactCom PROFINET은 일반적인 구리 배선은 물론, 광 통신을 위한 버전으로 이용 가능하다.

PROFINET 2.31 조기 적용
HMS의 임베디드 사업부의 제품라인 매니저인 레이프 말름베르그(Leif Malmberg)는 “CompactCom 40-시리즈가 현재 최신 PROFINET 표준을 따르고 있다는 점은 PROFINET 접속이 일반화되는 시점에 우리는 이미 선도적인 입지를 구축하고 있을 것”이라며, “PROFINET은 매우 까다로운 요건의 산업용 장치를 위한 첨단 네트워크이기 때문에 CompactCom 40-시리즈가 PI((PI=PROFIBUS and PROFINET International)의 최신 요건까지 구현할 수 있다는 것은 이러한 개념을 완벽하게 입증하는 표본”이라고 밝혔다.

하나의 개발 프로젝트로 여러 다른 네트워크와 접속 가능
CompactCom 40-시리즈를 구현함으로써 사용자는 EtherCAT, POWERLINK, EtherNet/IP, Modbus-TCP, CC-Link, PROFINET, PROFIBUS 등과 접속이 가능하다. 2014년에 발표된 이후 40-시리즈 기술은 계속 진화해 왔으며, 네트워크 기관들의 인증을 획득했다. Anybus CompactCom 40-시리즈는 고객 제품의 인증 절차를 가속화하는 사전 인증된 네트워크 인터페이스도 갖추게 될 것이다.

http://tekinfo.link/r562080855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