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PEPPERL+FUCHS FACTORY AUTOMATION

언제나 정확한 연결

15년 이상 커넥터 분야에서 쌓아온 페펄앤드푹스(Pepperl+Fuchs)의 전문성. 페펄앤드푹스는 15년 이상 자동화 솔루션을 위한 최적의 연결 기술을 제공해 왔다. 기계공학을 비롯해 용접, 자재관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또는 장치산업에 이르기까지 해당 애플리케이션에 완벽하게 부합하는 연결 기술을 공급하고 있다.

언제나 정확한 연결
사진설명: 페펄앤드푹스의 연결 솔루션 포트폴리오

M8 및 M12 원형 플러그 커넥터는 물론, 밸브 커넥터 코드셋, 다채널 접합 블록, Y 분할기는 자동화 분야의 표준 부품들이다. 500명 이상의 직원을 두고 있는 페펄앤드푹스(Pepperl+Fuchs)는 최고의 품질 표준으로 15년 이상 모든 가능한 유형의 분야에 연결 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페펄앤드푹스는 헝가리에 있는 경쟁력 센터(Competence Center)에서 그룹 차원의 사출 설형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매우 뛰어난 경쟁력으로 고객에게 특화된 솔루션과 미리 만들어진 플러그들을 만들고 있다.

완벽하게 구축된 글로벌 물류센터와 함께 헝가리의 공장은 모든 연결 제품들은 LEAN에 최적화된 공정으로 생산한다. 도금 및 가스 방지 구조의 권축 접점 핀은 뛰어난 제품의 내진동성 및 내구성을 제공한다. 100% 자동화된 인라인 기능 체크 및 고품질 소재 사용, 그리고 유명한 독일 및 유럽 제조업체들의 라인은 페펄앤드푹스의 안정된 품질을 보장한다.

독일 만하임 및 싱가포르, 미국에 있는 물류센터를 통해 전세계 고객들을 위한 방대한 커넥터 물량을 갖추고 있으며, 신속하고 신뢰할 수 있는 납기를 보장한다. 유럽의 경우 48시간 안에 납기가 가능하다. 또한 재고가 없는 제품이라도 2주 안에 생산 및 납기가 가능하다.

페펄앤드푹스는 방대한 연결 제품을 통해 여러 애플리케이션에 접속 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페펄앤드푹스는 단일 공급원으로 안정적인 센서 및 연결 기술을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의 공급망을 위한 최상의 부가가치를 제공한다.

언제나 정확한 연결


사진설명: 페펄앤드푹스의 M23 연결방식 접합 블록
언제나 정확한 연결


사진설명: 페펄앤드푹스의 컨버터블 커넥터
언제나 정확한 연결



사진설명: 페펄앤드푹스의 4-핀 M12 유선 조립식 어댑터 A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