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Blaize

블레이즈, 액톤과 협력하여 AI 검사 시장에 엣지 AI 컴퓨팅 서비스 제공

블레이즈(Blaize®)는 AI 검사 시장에 엣지 AI 컴퓨팅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선도적인 네트워킹 및 통신 솔루션 공급업체인 액톤 테크놀로지(Accton Technology)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블레이즈, 액톤과 협력하여 AI 검사 시장에 엣지 AI 컴퓨팅 서비스 제공

액톤(Accton)의 스마트 AOI(Automated Optical Inspection) 솔루션은 조립, 제조, 패키징 및 외관 작업을 위한 시각적 AI 생산 라인 검사를 추가하기 위해 블레이즈(Blaize®)의 패스파인더(Pathfinder) P1600 임베디드 SoM(System on Module)을 활용하고 있다.

액톤의 IoT 비즈니스 책임자인 콜비 추(Colby Chou)는 “고객들에게 비용 효율적인 AI 검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블레이즈와 협력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액톤 솔루션은 고객들이 운영자의 작업부하를 최대 85%까지 줄이고, 제품 품질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한다. 블레이즈의 솔루션을 사용함으로써 모든 규모의 제조업체를 위한 강력한 서비스를 쉽게 배포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액톤 제품인 팔라스(Pallas)는 프로그래머블 기능과 높은 효율성을 제공하는 블레이즈의 GSP®(Graph Streaming Processor) 아키텍처 기반의 P1600 SoM을 이용하고 있다. 이 SoM은 혹독하고 까다로운 환경에 이상적이며, 엣지의 AI 추론 작업부하와 고유의 엄격한 검사 요구사항에 중요한 프로세싱 성능과 짧은 지연시간 및 에너지 효율성을 제공한다. 액톤은 블레이즈의 아키텍처를 사용하여 다양한 엣지 스마트 비전 적용사례에 부합하는 컴퓨터 비전 애플리케이션 및 새로운 AI 추론 솔루션을 구현할 수 있다.

블레이즈의 공동설립자이자 CEO인 디나카 무나갈라(Dinakar Munagala)는 “블레이즈는 앞으로도 액톤이 더 엄격한 품질 표준과 더 높은 수율 및 더 효율적인 제조와 검사 프로세스를 구현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기를 기대한다.”며, “블레이즈의 P1600은 저전력의 짧은 지연시간과 보다 효율적인 메모리 사용으로 동작하며, 이러한 유형의 엄격한 환경을 처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고 말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