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HMS Industrial Networks AB

IXXAT INpact로 모든 산업용 이더넷 네트워크와 PC를 연결

HMS 인더스트리얼 네트웍스(HMS Industrial Networks)의 새로운 IXXAT INpact는 입증된 Anybus 기술과 PC 인터페이스 카드 분야에서 다년간 쌓아온 IXXAT의 노하우가 결합되었다. 그 결과 이 PCIe 카드는 수많은 산업용 이더넷 표준을 지원하는 다중 프로토콜 및 일관된 프로토콜, 그리고 카드-스패닝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를 갖추게 되었다.

IXXAT INpact로 모든 산업용 이더넷 네트워크와 PC를 연결
지금까지 여러 산업용 이더넷 표준을 위한 PC 기반 측정 및 시각화,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개발은 서로 다른 인터페이스 카드 및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를 각 프로토콜에 사용해야 했기 때문에 매우 복잡했다. 새로운 IXXAT INpact는 이를 해결하는 솔루션이다.

이미 입증된 Anybus 및 IXXAT 기술을 기반으로 HMS는 모든 선도적인 산업용 이더넷 표준을 지원하는 표준 및 로우-프로파일 포맷의 PCIe 카드를 공급한다. 사용자는 IXXAT INpact를 이용하여 PC 기반 슬레이브 애플리케이션을 EtherCAT, EtherNet/IP, Modbus TCP, PROFINET IRT/RT, Powerlink, standard TCP/IP와 쉽게 연결할 수 있다. 균일한 드라이버 컨셉을 통해 고객들은 방대한 프로그래밍 작업없이 프로토콜을 신속하게 전환할 수 있으며, 미래의 프로토콜 확장 및 개발에서도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다중 산업용 이더넷 표준 지원
IXXAT INpact 내부의 네트워크 솔루션은 오늘날 전세계적으로 수백만 개의 자동화 장치에 사용되고 있는 Anybus CompactCom 기술에 기반하고 있다. 유연한 FPGA-기반 PCIe 버스 접속과 결합하여 사용하는 Anybus NP40 네트워크 프로세서는 산업용 이더넷 네트워크와 PC 기반 고객 애플리케이션 간의 통신을 처리하는데 필요한 모든 기능을 갖추고 있다. 낮은 지연시간과 결정론적 실시간 동작을 통해 까다로운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에 매우 적합하다. 또한 2-포트 이더넷 인터페이스(10/100 Mbit, RJ45s)는 PROFINET용 IRT, EtherNet/IP용 DLR, Powerlink용 허브와 같은 프로토콜에 특화된 스위치 기능을 지원한다.

범용 이더넷 플래시-업데이트 기능을 통해 사용자는 카드를 교체할 필요없이 빠르고 비용효율적인 방법으로 어떠한 산업용 이더넷 프로토콜이라도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IXXAT INpact는 모든 종류의 애플리케이션에 적용 가능한 미래에도 경쟁력을 갖출 수 있는 솔루션이다.

이더넷 접속을 위한 빠른 방법
NP40 다중 프로토콜 프로세서 및 FPGA 기반 컵셉, 통일된 드라이버 인터페이스 덕분에 IXXAT INpact는 HMI 시스템에서 프로세스 시각화 및 서비스 툴은 물론, 측정 및 분석, 테스트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여러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인 솔루션이다.

IXXAT INpact는 다양한 윈도우용 드라이버 패키지를 제공하며, 간단하고 신속하게 고객 맞춤형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다. 통일된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 덕분에 고객의 소프트웨어를 변경하지 않고도 산업용 이더넷 프로토콜 간의 전환이 가능하며, 유연성을 증대시키고, 개발 비용 또한 절감할 수 있다.

리눅스용 드라이버는 향후 출시될 예정이며, RTX, Intime, VxWorks, QNX와 같은 실시간 운영 시스템은 필요 시 지원된다. 또한 IXXAT INpact는 PCI 버스 및 미니 PCIe용으도 제공될 예정이다.

http://tekinfo.link/rbe9f98850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