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Rohde & Schwarz

로데슈바르즈, 1GHz까지 확장된 대역폭을 지원하는 R&S ESW EMI 테스트 리시버 발표

로데슈바르즈(Rohde & Schwarz)는 독일 퀼른에서 열린 EMV 2022를 통해 R&S ESW EMI Test Receiver의 확장 옵션을 발표했다. 신규 발표된 옵션은 R&S ESW의 실시간 FFT 측정 대역폭을 최대 970MHz로 확장하여 EMI Test Receiver의 새로운 기준을 완성한다. 이를 통해 EMC 측정 엔지니어들은 R&S ESW의 독보적인 Dynamic Range 및 측정 정확도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획기적으로 넓어진 실시간 FFT 측정 대역폭을 활용할 수 있으며, 결과적으로 계속 증가하는 더 빠른 측정 속도의 필요를 완벽하게 만족할 수 있다. R&S ESW는 신규 발표된 확장 옵션을 통해 업계에서 가장 넓은 FFT 측정 대역폭을 제공하는 가장 빠른 상용 EMI Test Reciever로 자리매김한다.

로데슈바르즈, 1GHz까지 확장된 대역폭을 지원하는 R&S ESW EMI 테스트 리시버 발표
최대 1GHz까지 확장된 대역폭을 제공하는 R&S ESW EMI Test Receiver

로데슈바르즈는 R&S ESW EMI Test Receiver의 신규 확장 옵션을 발표했다. 신규 발표된 확장 옵션은R&S ESW-B350 옵션, ESW-B1000의 두 가지 옵션이며, 이들 옵션은 R&S ESW의 FFT(Fast Fourier Transform) 대역폭을 각각 350MHz, 970MHz로 확장한다. 이들 옵션으로 R&S ESW는 970MHz까지 확장된 FFT 측정 대역폭을 선도적으로 지원하며, 이를 통해 측정 속도를 단축하고, 간섭 신호를 보다 세밀하게 분석할 수 있다. R&S ESW는 RF 측정 및 기능, 다목적성과 하드웨어 품질 측면에서 최고의 성능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사전 적합성 시험 및 일반적인 EMI 분석에서 탁월한 성능을 제공한다.

R&S ESW-B1000 옵션으로 970MHz의 FFT 측정 대역폭을 제공하는 R&S ESW는 Quasi peak 디텍터 또는 CISPR Average 디텍터를 병렬로 동작시키는 경우에도 CISPR Band C와 D를 한번에 측정할 수 있어, 측정 속도를 대폭 향상시킬 수 있다. 970MHz에 이르는 광대역 스펙트럼의 실시간 측정을 지원하므로, 사용자는 측정 대역폭의 끊김이 없는 진정한 스펙트로그램의 이점을 누릴 수 있다. 장시간 모니터링이 가능하기 때문에 낮은 빈도로 발생하는 불요파 방출에 대해서도 검출 확률을 획기적으로 개선할 수 있다. 970MHz의 광대역 스펙트럼은 듀티 사이클(Duty Cycle)을 가지는 시료(DUT: Device Under Test)의 불요파 방출 시험에서도 적용 가능하며, 이를 통해 극도로 짧은 펄스까지 놓치지 않고 기록할 수 있다.

R&S ESW의 확장된 FFT 측정 대역폭은 Commercial EMC 및 Military EMC 측정 뿐만 아니라 항공우주 어플리케이션 및 차량용 애플리케이션 등 다양한 EMC 측정에서 활용가능하며 더 빠른 속도와 향상된 신호 통찰력을 부여할 수 있다.

R&S ESW-B1000, R&S ESW-B350은 2022년 4분기 출시 예정으로, R&S ESW에 적용되는 하드웨어 확장 옵션이며, 모든 R&S ESW 제품(일련 번호 103000 이후)에 적용 가능하다. 로데슈바르즈는 7월 12일부터 14일까지 독일 퀼른 전시센터에서 개최된 EMV 2022에서 이들 신규 확장 솔루션을 공개했다. R&S ESW EMI Test Receiver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s://rohde-schwarz.com/product/esw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