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Softing Industrial Automation GmbH

소프팅의 edgeConnector 제품군, 새로운 REST API 지원으로 보다 쉽게 구성 플랫폼에 통합 가능

소프팅(Softing)의 dataFEED 제품군의 edgeConnector 제품에 새로운 REST API 지원이 추가됨에 따라 보다 쉽게 구성 플랫폼에 통합이 가능하게 되었다. 또한 새로운 라이선스 모델은 보다 유연하게 개별 제품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소프팅의 edgeConnector 제품군, 새로운 REST API 지원으로 보다 쉽게 구성 플랫폼에 통합 가능
새로운 REST API 지원으로 보다 쉽게 구성 플랫폼에 통합 가능

소프팅(Softing)의 edgeConnector 제품 3.0 버전에 새로운 REST API가 추가됨에 따라 사용자는 보다 용이하게 로컬 또는 원격 구성을 수행할 수 있게 되었다. 이 제품군은 현재 edgeConnector 지멘스(Siemens), edgeConnector 840D 및 edgeConnector Modbus를 포함하고 있다. 소프트웨어 모듈은 도커(Docker) 기술에 기반하고 있으며, SIMATIC S7과 SINUMERIK 840D 및 Modbus TCP 컨트롤러에서 프로세스 데이터에 대한 최첨단 액세스를 제공한다. 지금까지는 로컬 구성 인터페이스를 통해 각 제품에 대한 별도의 로그인이 필요했다. 이제 REST API를 통해 모든 edgeConnector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새로운 edgeConfigurator로 이를 수행할 수 있게 되었다. edgeConfigurator도 도커 기술에 기반하고 있으며, edgeConnector와 병렬로 사용된다. 또한 이 구성기를 온프레미스 또는 마이크로소프트 애저(Azure) 클라우드에 추가로 배포할 수 있기 때문에 클라우드에서 edgeConnector의 온프레미스 환경으로 REST API를 통해 액세스할 수 있다. 이제 edgeConnector는 REST API를 사용하여 타사 애플리케이션에서도 보다 쉽게 구성이 가능하게 되었다.

새로운 3.0 버전의 라이선스 모델은 기본(edgeConnector Modbus), 고급(edgeConnector Modbus 및 edgeConnector 지멘스), 프리미엄(모든 edgeConnector 제품)으로 구분되어 있다. 이 라이선스는 데이터 포인트를 참조하는 대신, 오직 연결된 컨트롤러에 대해서만 비용을 부담한다. 사용자는 1, 5, 10, 20개 연결 라이선스 옵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필요한 데이터 포인트를 계산하는데 소모되는 많은 시간을 절감할 수 있다. 또한 라이선스 계약에는 1년 간의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가 포함되어 있다. 한편 소프팅 플로팅 라이선스 서버(Softing Floating License Server)를 사용하면, 현재 사용자가 운영하는 도커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라이선스를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다.

모든 edgeConnector 제품은 컨테이너 기술을 통해 매우 신속하게 사용할 수 있다. 표준 하드웨어에서 동작하며, 중앙에서 쉽게 관리할 수 있다. 통합 MQTT 게시자/구독자 기능을 통해 산업용 IoT(IIoT) 솔루션을 유연하게 설정할 수 있으며, SSL/TLS, X.509 인증서 및 인증 및 데이터 암호화와 같은 최첨단 보안 표준을 지원한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생산 데이터를 혁신적이고 유연한 IIoT 솔루션에 쉽고 안전하게 통합할 수 있다. 개별 edgeConnector 제품은 도커 허브(Docker Hub) 또는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마켓플레이스에서 다운로드하고, 무료로 테스트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소프팅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프팅은 2022년 5월 10일부터 6월 2일까지 열리는 하노버 박람회(Hannover Messe) OPC 재단(OPC Foundation) 부스(8번홀, F07)에서 edgeConnector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2022년 5월 30일부터 6월 2일까지 개최되는 하노버 박람회에 참여하는 소프팅:
• OPC 재단 파트너 전시관, 8번홀/F07 부스
• PROFIBUS 및 PROFINET 인터내셔날 파트너 전시관, 9번홀/D68 부스
• 지멘스 에코시스템 부스, 9번홀/ D49 부스, 6월 2일 오전 9시 ~ 12시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