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Rohde & Schwarz

완전한 글로벌 온라인 이벤트로 개최되는 로데슈바르즈의 2022 DEMC(Demystifying EMC) 컨퍼런스

로데슈바르즈는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하는 DEMC(Demystifying EMC) 컨퍼런스를 2022년 1월, 온라인행사로 개최한다. 수준 높은 컨텐츠와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로 주목받아 온 DEMC 컨퍼런스는 2021년 60개국 이상의 참가자들을 통해 글로벌 행사로 자리매김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완전한 글로벌 온라인 이벤트로 개최되는 로데슈바르즈의 2022 DEMC(Demystifying EMC) 컨퍼런스

로데슈바르즈와 산업계 파트너들은 DEMC에서 EMC 테스트에 대한 전문지식을 공유한다(이미지: 로데슈바르즈).

로데슈바르즈(Rohde & Schwarz)는 2022년 1월 25일부터 27일까지 EMC 분야를 대표하는 글로벌 이벤트인 DEMC(Demystifying EMC) 온라인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2021년 3일 간의 온라인 형식으로 확대 진행된 바 있는 DEMC 컨퍼런스는 60개국 이상의 참가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모았다. 이번에 준비된 2022년 DEMC 컨퍼런스는 패널 토론과 비디오, 네트워킹 라운지 및 온라인 전시회 등 다양한 라이브 컨텐츠를 접근이 용이한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컨퍼런스는 특히 새로운 트렌드에 중점을 두고 있다. 오전 세션에 예정된 저명한 전문가들의 기조연설들은 의료기기의 전자기 공존에서 최신 무반향 챔버에 대한 요구사항 및 현장 측정 문제 등, 행사 중 진행될 여러 주제 발표에 초점을 둔 프레임워크를 제시한다. 각 강좌 이후에는 참가자들이 전문가들에게 실시간으로 질문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Silent Solutions의 Lee Hill은 DEMC의 Fundamental EMC educational 세션에서 EMC 기법과 문제해결 전략 및 전자설계 권고사항 등의 주제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Albatross Projects와 AVL, CSA Group, EMT(Element Material Technologies), EMC Partner, Emitech, Eurofins E&E, Frankonia 및 Würth Electronics 등 다양한 전문 회사의 발표 세션들도 예정되어 있다.

교육 분야에서는 로데슈바르즈와 EMC 업계 파트너들이 온디맨드 컨텐츠 리소스를 활용하여 제품 설계와 테스트, 시뮬레이션, 규정준수 및 표준에 대한 내용을 다루게 된다.

로데슈바르즈의 EMC Test, Spectrum and Network Analyzer 사업부의 부사장인 Christina Gessner는 “2021년 온라인 DEMC(Demystifying EMC) 컨퍼런스 이후 매우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2022년 1월에 개최되는 DEMC 컨퍼런스에 참석하시는 모든 분들을 환영합니다. 온라인 개최로 유럽은 물론, 다양한 지역과 산업 분야의 EMC 테스트 전문가와 고객들이 상호 교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라고 밝혔다.

DEMC 2022(Demystifying EMC 2022)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참가 등록은 www.rohde-schwarz.com/DEMC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