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Rohde & Schwarz

44GHz 주파수 대역까지 확장되는 로데슈바르즈의 휴대용 스펙트럼 분석기

로데슈바르즈는 높은 신뢰도로 인정받는 R&S Spectrum Rider FPH 스펙트럼 분석기의 지원 주파수 대역을 최대 44GHz까지 확장한다고 발표했다. R&S Spectrum Rider FPH 스펙트럼 분석기는 벤치탑 계측기의 성능과 휴대용 계측기의 경량 및 휴대성, 그리고 직관적인 기능을 결합하여 이동 중에도 빠르고, 간단하게 고성능 측정을 수행할 수 있다.

44GHz 주파수 대역까지 확장되는 로데슈바르즈의 휴대용 스펙트럼 분석기
R&S Spectrum Rider FPH는 벤치탑 계측기의 성능과 휴대용 계측기의 경량 특성 및 휴대성을 결합했다.

뮌헨 – 로데슈바르즈(Rohde & Schwarz)는 널리 알려진 R&S Spectrum Rider FPH 스펙트럼 분석기 제품군에 최대 44GHz의 측정 주파수를 지원하는 신규 모델을 출시, 제품군을 확장한다고 발표했다. 기존의 R&S FPH 스펙트럼 분석기 제품들은 5kHz에서 6, 13.6, 26.5GHz의 측정 주파수 대역을 지원하였으며, 이번 신규 출시되는 모델의 추가로, 측정 주파수 대역을 최대 44GHz까지 확장했다. 또한 최대 13.6, 26.5, 44GHz의 측정 주파수를 지원하는 Tracking Generator를 갖춘 3가지 새로운 버전도 함께 발표되었다.


44GHz 주파수 대역까지 확장되는 로데슈바르즈의 휴대용 스펙트럼 분석기

로데슈바르즈(Rohde & Schwarz)는 널리 알려진 R&S Spectrum Rider FPH 스펙트럼 분석기 제품군에 최대 44GHz의 측정 주파수를 지원하는 신규 모델을 출시, 제품군을 확장한다고 발표했다. 기존의 R&S FPH 스펙트럼 분석기 제품들은 5kHz에서 6, 13.6, 26.5GHz의 측정 주파수 대역을 지원하였으며, 이번 신규 출시되는 모델의 추가로, 측정 주파수 대역을 최대 44GHz까지 확장했다. 또한 최대 13.6, 26.5, 44GHz의 측정 주파수를 지원하는 Tracking Generator를 갖춘 3가지 새로운 버전도 함께 발표되었다.

무게가 3.2kg에 불과한 44GHz 모델의 R&S Spectrum Rider FPH는 현장 사용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특히 주목할 부분은 최대 4.5 시간에 이르는 배터리 지속 시간으로, 이는 44GHz 주파수 대역을 지원하는 제품 중 가장 긴 운용 시간이다. 백라이트 키패드를 지원하여 어두운 곳에서도 원활한 작업 수행이 가능하며, 일광 모드를 지원하는 무반사 디스플레이를 통해 직사광선에서도 향상된 가독성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주파수 범위 및 레퍼런스 레벨과 같은 설정을 직관적으로 쉽게 조정할 수 있으며, 마커를 설정할 수 있는 대형 정전식 터치 스크린을 갖추고 있다. 또한 대형 버튼과 실용적인 다기능 휠을 통해 실외 환경에서 장갑을 끼고 쉽게 조작이 가능하다. R&S Spectrum Rider FPH 스펙트럼 분석기는 USB 또는 LAN을 통해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으며, iOS나 안드로이드용 R&S 모바일뷰(MobileView) 앱으로 더욱 편리하고 원활하게 기기를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다.

R&S 에센셜(Essentials) 포트폴리오에 포함되는 R&S Spectrum Rider FPH 스펙트럼 분석기는 로데슈바르즈 및 공인 유통업체를 통해 공급되고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