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Rohde & Schwarz

최대 20GHz 주파수를 지원하는 로데 슈바르즈 ZNL, ZNLE 벡터 네트워크 분석기 : 탁월한 가성비로 독립된 내장 CW 소스까지 지원하는 벡터 네트워크 분석기 포트폴리오

로데슈바르즈(Rohde & Schwarz)는 최대 20GHz의 측정 주파수까지 지원하는 4종의 새로운 벡터 네트워크 분석기를 출시했다. 신규 출시된 제품은 R&S ZNL 및 R&S ZNLE 모델로 이들 제품은 합리적인 비용과 강력한 성능을 함께 제공하는 것으로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최대 20GHz 주파수를 지원하는 로데 슈바르즈 ZNL, ZNLE 벡터 네트워크 분석기 : 탁월한 가성비로 독립된 내장 CW 소스까지 지원하는 벡터 네트워크 분석기 포트폴리오
신규 출시된 4종의 Microwave 제품 중 하나인 R&S ZNL20 제품은 최대 20GHz 주파수 대역까지 지원하는 탁월한 가성비로 호평받고 있다.

R&S ZNL, ZNLE 제품은 가격 합리성을 추구하는 VNA 제품이다. 이제 이들 제품으로도 5GHz 및 6GHz 주파수 대역을 사용하는 무선 LAN 또는 이동통신 기술이 요구하는 3차 고조파 주파수 범위까지 측정이 가능해진다. 특히, R&S ZNL 모델은 최신 펌웨어를 통해 내부 CW 신호 발생기를 지원하는 새로운 옵션까지 제공한다.

로데슈바르즈(Rohde & Schwarz)는 4종의 새로운 휴대용 벤치탑 벡터 네트워크 분석기인 R&S ZNL14, R&S ZNL20, R&S ZNLE14 및 R&S ZNLE18을 공급한다. R&S ZNL 모델은 전체적인 S-파라미터 항목에 대한 2-포트 네트워크 분석 기능을 5kHz ~ 14GHz 및 5kHz ~ 20GHz 주파수 대역에서 지원한다. R&S ZNLE 모델은 100kHz ~ 14GHz 및 100kHz ~ 18GHz(최대 20GHz까지 측정 가능)의 주파수 대역에서 전체 S-파라미터 항목에 대한 2-포트 네트워크 분석 기능을 제공한다.

로데슈바르즈에서 출시한 이들 제품은 합리적인 가격 대비 성능, 작은 크기 및 사용 용이성을 최우선적으로 필요로 하는 교육, 서비스 랩, 생산 및 자동화 테스트 분야를 주 대상으로 한다.특히 신규 출시된 4종의 R&S ZNL, ZNLE Microwave 모델들은 타임 도메인(TDR) 및 DTF(Distance-to-Fault) 분석 옵션을 지원하기 때문에 케이블 및 필터 테스트는 물론, 신호 및 전력 무결성 측정 분야에 이상적인 제품이다.

대부분의 5G FR1 애플리케이션은 3GHz ~ 5GHz 사이의 주파수를 사용하며, WiFi-6(802.11ax)를 지원하는 무선 LAN은 6GHz 대역을 사용한다. 설계 단계의 디버깅을 위해서는 3차 고조파 또는 최대 18GHz 및 20GHz에 이르는 주파수 대역에 대해 시험이 필요하다. 로데슈바르즈의 R&S ZNL/ZNLE 제품군은 탁월한 가성비로 이러한 마이크로파 주파수에서 증가하는 네트워크 분석 요건을 만족한다.

대부분의 5G FR1 애플리케이션은 3GHz ~ 5GHz 사이의 주파수를 사용하며, WiFi-6(802.11ax)를 지원하는 무선 LAN은 6GHz 대역을 사용한다. 설계 단계의 디버깅을 위해서는 3차 고조파 또는 최대 18GHz 및 20GHz에 이르는 주파수 대역에 대해 시험이 필요하다. 로데슈바르즈의 R&S ZNL/ZNLE 제품군은 탁월한 가성비로 이러한 마이크로파 주파수에서 증가하는 네트워크 분석 요건을 만족한다.

R&S ZNL은 5kHz 이상의 주파수 대역을 사용하는 상용 기술 표준들을 측정하기 위한 이상적인 성능을제공한다. 최대 18GHz까지 타임 도메인 측정을 지원할 수 있어, 전압 정재파 비(VSWR: Voltage Standing Wave Ratios)등을 측정할 수 있으며, 방사 측정도 수행할 수 있다. R&S ZNL14 및 R&S ZNLE14는 지상 및 공중 상업용 기상 모니터링, 항공 교통관제, 군사용 위성 신호 전송, 위치확인 및 대상 식별 등 다양한 X-밴드 어플리케이션에서 사용하는 모든 주파수를 커버할 수 있다.

이 외에도 R&S ZNL20 및 R&S ZNLE18은 GNSS 시스템을 위한 P2P(Point-to-Point) 위성 통신과 텔레비전 위성 방송 및 백홀 링크 등 K대역(Ku)의 애플리케이션 측정도 지원한다.

독립적 CW 소스까지 갖춘 저주파수 모델
1.41 펌웨어 버전을 통해 제공되는 R&S ZNL-K14 옵션은 내장 CW 신호 발생기를 지원하는 옵션으로R&S ZNL3, R&S ZNL4 및 R&S ZNL6 제품을 확장한다. 내장 CW 신호 발생기는 DUT 시뮬레이션을 위해 포트 1에서 동작하며, R&S ZNLx‑B1 스펙트럼 분석 옵션을 통해 포트 2에서 주파수 스펙트럼 분석한다.

R&S 에센셜(R&S Essentials) 포트폴리오 제품군인 R&S ZNL 및 R&S ZNLE 벡터 네트워크 분석기는 로데슈바르즈 영업 사무소와 공인 유통업체를 통해 공급되고 있다.

R&S ZNL 및 R&S ZNLE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s://www.rohde-schwarz.com/product/znl 및 https://www.rohde-schwarz.com/product/zn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www.rohde-schwarz.com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