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Kennametal

Kennametal, 8개의 절삭날이 있는 중절삭용 선삭 인서트 FIX8TM 출시

새로운 시스템은 절삭날당 가장 낮은 비용으로 선삭 작업에서 최고의 소재 제거율 제공합니다.

Kennametal은 스틸, 스테인리스강 및 주철에서 최고의 소재 제거율을 제공하는 FIX8™ 중절삭용 선삭 시스템을 출시했습니다. 인서트당 8개의 절삭날이 있는 FIX8 선삭 시스템은 중절삭 선삭 작업의 생산성을 높여 절삭 부하를 최대 15%까지 줄이고 인선당 공구 비용을 최저로 낮춥니다.



Kennametal, 8개의 절삭날이 있는 중절삭용 선삭 인서트 FIX8TM 출시
FIX8에는 인서트당 8개의 절삭날이 있어 인선당 비용이 가장 저렴합니다. 탄젠셜 디자인을 통해 기존 디자인보다 훨씬 더 높은 하중을 견딜 수 있습니다.

“FIX8은 선삭 및 단면 가공, 매끄러운 표면, 단속 및 심한 단속 가공을 포함한 광범위한 응용 분야를 포괄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FIX8은 스틸, 주철 및 스테인리스강과 같은 난삭재를 중간 절삭 깊이에서 황삭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처리합니다. FIX8을 사용하면 최대 1.4mm(0.055")의 극한 이송과 최대 12mm(0.472")의 절삭 깊이도 가능합니다.”라고 Kennametal의 제품 관리자인 Matthew Fuerst씨가 말합니다.

FIX8 인서트의 탄젠셜 디자인은 인서트를 포켓 시트 내부로 단단히 당기는 견고한 클램핑 시스템이 특징이며, 인서트가 최적의 성능을 위해 큰 절삭 부하와 진동에 견딜 수 있는 우수한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인서트는 또한 교체 가능한 초경 심으로 지지되어 포켓이 변형 및 손상되지 않도록 보호합니다.

FIX8 툴 홀더는 정밀한 3D 쿨런트 기술이 적용되어 필요한 곳에 정밀하게 충분한 쿨런트를 공급합니다. 3개의 쿨런트 노즐이 경사면을 향하고 있어 온도, 칩 배출 및 칩 형성 지원을 제어합니다. 두 개의 다른 위치에 있는 쿨런트 배출 홀은 인서트의 여유면을 향하고 있어 절삭 영역의 열을 제어하고 공구 수명이 늘어납니다.
 

Kennametal, 8개의 절삭날이 있는 중절삭용 선삭 인서트 FIX8TM 출시
정밀 3D 쿨런트 기술을 특징으로 하는 FIX8 툴 홀더 스타일. 쿨런트를 필요한 곳에 충분하게 그리고 정확하게 공급합니다.


FIX8은 공구 수명을 늘리면서 모든 고하중 선삭 작업에 탁월한 칩 컨트롤을 제공합니다. 인서트 디자인은 절삭 부하와 전력 소비를 줄이기 때문에, 낮은 소비 동력 선반에 이상적입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