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HMS Industrial Networks AB

훨씬 더 강력해진 CanAnalyser 3

IXXAT canAnalyser는 CAN 네트워크 개발 및 테스트, 유지관리를 위한 강력한 분석 툴로, 산업 및 자동차 시스템에 모두 적합하다. HMS 인더스트리얼 네트웍스(HMS Industrial Networks)는 향상된 기능 및 유저 인터페이스를 갖춘 새로운 canAnalyser 버전 3을 발표했다.

훨씬 더 강력해진 CanAnalyser 3
새로운 기능
IXXAT canAnalyser는 새로운 ‘멀티-보드 지원(Multi-Board Support)’ 기능으로 최고 64개의 CAN 채널을 동시에 지원하며, 균일한 시간 단위로 정보를 디스플레이한다.

다중 CAN 채널과의 병렬 액세스를 이용하는 모듈을 위해, 멀티-보드 지원 기능은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하는데, 예를 들어, 트레이스 모듈에서 canAnalyser는 매우 강력한 데이터 로거 솔루션이 된다. 특히 주목할 만한 기능은 새로운 신호 전송 모듈로, 이는 상세하게 CAN 통신을 파악하지 않고도 프로세스 레벨에서 네트워크 장치들을 매우 빠르고 쉽게 활성화시킬 수 있다.

또한 새로운 버전 3은 측정 컨피규레이션을 다른 측정 컴퓨터로 기능 손실없이 복사할 수 있어 이식성 레벨이 향상되었다.

한편 canAnalyser가 제공하는 데이터베이스 지원 또한 상당히 확대되었으며, 각기 다른 데이터베이스들을 컨피규레이션에서 불러올 수 있다. 데이터 해석을 위해 이 데이터베이스는 canAnalyser로 하나의 종합적인 네트워크 데이터베이스로 통합된다.

새롭게 추가된 통계 스크립트는 예를 들어, 주파수 분배 및 반복 시간, 반응/구동-시간 분석을 위해 소스 코드(C#)로 제공되며, 사용자의 특정 요건에 따라 매우 빠르게 조정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통합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 및 canAnalyser 스크립팅 호스트를 위한 새로운 예제들을 통해 각기 다른 애플리케이션에 따라 canAnalyser를 훨씬 쉽게 조정할 수 있다.

향상된 신호 해석으로 보다 빠르게 오류 감지 가능
완전히 개편된 신호 해석 기능은 새로운 그래픽/신호 모듈과 같은 공정 파라미터와 함께 통계적 정보를 즉시 분석할 수 있다. 이는 특정 공정 파라미터 및 네트워크 품질 지표(시간 단위당 결함 정보 혹은 버스 부하 등)를 그룹화하여 문제를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해주기 때문에 오류가 발생하거나 서비스가 필요할 때 특히 유용하다.

향상된 유저 인터페이스
또 다른 새로운 기능은 스크린 상에 분석 창을 완벽하게 펼칠 수 있도록 각기 다른 기능들로 배열된 새로운 첨단 유저 인터페이스와 각기 다른 사용자 컨피규레이션을 핫키를 이용해 전환할 수 있는 기능이다.

모든 정보 창에서 더블 클릭으로 동일한 메시지를 열 수 있는 직관적인 윈도우 동기화는 정의된 지점에서 사용자에게 적시 적기에 이벤트 개요를 제공할 수 있다.

7월말까지 가격인하

canAnalyser 3은 현재 이용 가능하며, HMS는 2014년 7월 31일까지 주문된 물량에 대해 canAnalyser 3(표준 버전)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공급한다.
이미 canAnalyser 표준/라이트 버전 2.5 혹은 그 이상의 제품버전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들은 2014년 7월 31일 이전에 canAnalyser 3(표준 버전)으로 업데이트 혹은 업그레이드할 경우 3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canAnalyser에 대한 정보는 아래의 IXXAT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www.ixxat.com/cananalyser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