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LEINE LINDE LTM News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의 800 시리즈 엔코더

염분이 많고 습한 환경 혹은 위해한 화학물질이 존재할 수 있는 곳에서는 부식에 강한 재질의 구성 요소를 선택하여야 합니다. 특히, 엔코더와 같은 독립적인 구성품들은 이러한 부분을 보다 신중하게 선택을 하여야 합니다. 해양산업 분야와 같은 연안 지역 또는 염분이 많은 환경에서의 작업에 있어서는 적절한 등급의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을 선택 하여야 할 수도 있습니다.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의 800 시리즈 엔코더

2020년에 광산에서 사용되는 엘리베이터의 속도 피드백을 위한 엔코더의 요구가 한 고객으로부터 있었습니다. 이에 대하여 저희 Leine Linde사는 인크리멘털 861및 이중화 출력 865 제품의 기능에 호환되는 AISI316L (1.4404) 등급의 재질을 사용한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의 엔코더를 제작 하였습니다. 이 제품은 이제 부식으로부터 손상을 입을 수 있는 환경을 가진 모든 고객께서 사용이 가능 합니다. 만약 다른 엔코더 제품 역시 귀사의 사양에 보다 더 적합하다면, 동일한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의 제품을 개발 및 공급이 가능 합니다.

만약, 현재 혹은 앞으로 계획하고 있는 어떠한 프로젝트의 특별한 환경을 비롯한 어떠한 요구 사양과 관련하여 협의가 필요하시다면, 언제라도 가까운 Leine Linde 영업소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납품 일정과 요구 사양을 충족 할 수 있도록 계획된 프로젝트와 관련하여 가능한 빨리 저희에게 연락을 주시기를 바랍니다.

www.leinelinde.com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