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WIDIA

WIDIA, 중황삭용 M8065HD 인덱서블 밀링 플랫폼 출시

새로운 플랫폼은 스틸 및 주철 밀링 시 여러 작업에 하나의 공구만 활용함으로써 셋업 시간 및 재고 비용을 절감합니다.


WIDIA는 오늘 스틸 및 주철 소재의 중황삭 밀링 작업을 위한 M8065HD 인덱서블 밀링 플랫폼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8개의 절삭날과 매우 넓은 칩 배출구가 설계된 M8065HD는 페이스 및 숄더 밀링 작업에서 깊은 절입량으로 높은 소재 제거율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WIDIA 선임 글로벌 포트폴리오 매니저인 Christine Schneider는 “페이스 밀링은 가장 일반적인 가공 작업 중 하나이므로 고객을 위해 스틸 및 주철의 소재 제거율을 크게 향상시키는 비용 효율적인 다목적 솔루션을 설계했습니다.”라고 하면서, “M8065HD는 페이스 밀링 공구 재고를 줄이고 가공 생산량을 높이려는 일반 엔지니어링, 에너지 및 자동차 고객을 위한 턴키 솔루션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WIDIA, 중황삭용 M8065HD 인덱서블 밀링 플랫폼 출시
M8065HD 인덱서블 밀은 중황삭 페이스 밀링 작업에서 안정적인 소재 제거율을 제공합니다.


6.35mm 두께의 인서트를 사용하여 65도 절입각으로 설계된 M8065HD는 WP35CM, WK15CM 및 WU20PM의 세 가지 다목적 재종에 하나의 범용 인서트 형상을 갖추고 있습니다. WP35CM 재종은 모든 유형의 스틸을 대상으로 하며, WK15CM 재종은 주철 소재용으로 설계되었으며 건식 애플리케이션에서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지만 습식 조건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범용 WU20PM 재종은 건식 및 습식 애플리케이션에서 스틸, 스테인리스강 및 내열합금의 가공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인서트 재종은 2.37mm 와이퍼 면으로 설계되어 우수한 신뢰성과 표면 조도를 제공합니다. 8개의 절삭날 인서트와 결합된 이러한 핵심 디자인 특징으로 고객은 여러 작업에 하나의 공구를 활용하여 전체 장비 셋업 시간과 재고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M8065HD 인덱서블 밀링 커터는 50mm에서 315mm 사이의 9가지 미터 단위 직경 범위와 3가지의 인서트 형상으로 제공됩니다. M8065HD 바디 및 인서트와 기타 WIDIA 금속 절삭 공구는 WIDIA 공인 대리점 파트너를 통해 주문할 수 있습니다.
.


https://www.widia.com/us/en/products/indexable-milling/face-mills/m8065hd-series.html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