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PEPPERL+FUCHS FACTORY AUTOMATION

EtherCAT을 통해 RFID 접속을 지원하는 IDENTControl

자재 관리, 자동차 제조업체, 인트라로지스틱스(Intralogistics) 분야의 대부분의 사용자들은 완벽한 모듈방식 및 보편적인 명령어 구조를 통해 RFID 기술을 보다 용이하게 사용할 수 있는 Pepperl+Fuchs의 IDENTControl 컨셉을 모든 요건에 부합하는 완벽한 솔루션으로 기대하고 있다. 다양한 필드버스 솔루션은 표준화를 가능하게 하고, 전세계의 다양한 PLC(Programmable Logic Controllers)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LF, HF, UHF 읽기/쓰기 헤드는 동일한 IDENTControl 인터페이스와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관련 애플리케이션에 맞게 완벽하게 시스템을 조정할 수 있다. 따라서 RFID는 자동차 산업의 적기 생산을 비롯해 증가하는 수많은 이종제품 및 짧은 사이클 시간 요구에 쉽게 대응할 수 있다. 모듈방식 및 유연성, 그리고 투자보호는 Pepperl+Fuchs에서 가장 핵심적으로 고려하는 사항들이다.

EtherCAT을 통해 RFID 접속을 지원하는 IDENTControl
그림 1: EtherCAT 인터페이스를 갖춘 Pepperl+Fuchs의 IDENTControl Compact

예를 들어, 새로운 EtherCAT 인터페이스를 갖춘 RFID 시스템은 베코프(Beckhoff) 컨트롤러와 직접 연결이 가능하다. 고속 통신으로 인해 사이클 당 최고 256byte의 데이터에 이르는 대규모 데이터를 컨트롤러에 전송할 수 있다.

병렬 진단 인터페이스를 통해 동작하는 동안 디바이스 속성 및 컴포넌트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GSD(General Station Description) 데이터는 파라미터화를 위해 컨트롤러에 ESI 파일로 저장이 가능하다.

대부분의 RFID 애플리케이션은 하나 혹은 2개의 리더기가 필요하며, IDENTControl Compact는 이러한 용도로 만들어졌다. 하지만 특별한 장점은 정교한 EMC 컨셉에 있다. 금속 하우징은 EMC에 유용할 뿐만 아니라 IP67 등급의 견고한 버전은 현장 탑재에 적합하다.

RFIDControl 소프트웨어는 무료로 제공되며, 추가적인 진단 및 파라미터화 기능을 지원한다. 이는 오늘날의 안정적인 물류 시스템 및 최적화된 상품 프로세스 체인, 안정적인 이종제품 생산을 간단히 구현할 수 있게 해준다. RFID는 주로 견고한 읽기/쓰기 태그 및 추가적으로 가능한 쓰기 기능 측면에서 바코드 및 2D 코드 솔루션과 구별된다. 뿐만 아니라 RFID 리더기는 유도성 원리를 기반으로 하여 움직이는 부품이 없기 때문에 내구성이 뛰어나다.
EtherCAT을 통해 RFID 접속을 지원하는 IDENTControl
그림 2: 유연한 모듈 방식의 Pepperl+Fuchs의 IDENTControl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