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HMS Industrial Networks AB

Talk2M Easy Setup으로 장비 연결을 훨씬 더 간편하게

HMS 네트웍스(HMS Networks)는 머신 빌더와 최종 사용자들이 안전한 원격 장비 액세스 연결을 손쉽게 구현할 수 있도록 Ewon® 제품을 위한 Talk2M® Easy Setup 프레임워크의 새로운 기능 세트를 발표했다.

Talk2M Easy Setup으로 장비 연결을 훨씬 더 간편하게

2019년 초 HMS 네트웍스는 Ewon Cosy 및 Flexy 제품을 위한 Talk2M Easy Setup을 발표했다. 최근에 업데이트된 Talk2M Easy Setup 프레임워크의 두 가지 주요 소프트웨어 구성요소의 새로운 기능과 향상된 기능을 통해 사용자는 보다 쉽고 안전하게 원격 장비의 구성 및 설치, 연결이 가능하게 되었다.

  • 새로운 버전의 Connection Checker는 Ewon으로 연결된 공장의 장비들과 Talk2M 원격 액세스 클라우드 서비스 간의 연결 상태 및 성능에 대한 명확한 진단 및 보고서를 제공한다. 연결이 성공적으로 이뤄졌는지를 사용자에게 알리고, 연결 문제가 발생하면 해당 지점을 즉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사용자는 연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어떤 파라미터를 변경해야 하는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 eCatcher 원격 액세스 소프트웨어는 IP 주소의 충돌을 식별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되었으며, 현장에서 발생하는 일반적인 인터넷 연결 문제를 기반으로 HMS가 개발한 자동복구 기능이 제공된다. 또한 eCatcher는 사용자가 인터넷 연결 설정과 같은 Talk2M Easy Setup 구성 파일을 암호화할 수 있는 새로운 보안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HMS 네트웍스의 Ewon 제품관리 책임자인 마리-루스 보디노우(Marie-Luce Bodineau)는 “우리는 고객의 업무 환경을 보다 쉽게 구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Talk2M Easy Setup에 추가된 새로운 기능들을 통해 이러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고 말하고, “공장 네트워크 및 인터넷 연결은 점점 더 복잡해지고 있으며, 원격 액세스 지원 사례의 약 70%가 인터넷 연결 문제와 관련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상황에서 업데이트된 Talk2M Easy Setup 툴은 매우 중요한 기능들이며, IT 전문 기술이 없어도 원격 구성 및 연결을 성공적으로 구현할 수 있는 안전하고 손쉬운 방법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ewon.biz/support.에서 참조할 수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