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SOURIAU – SUNBANK Connection Technologies

스마트 농업을 위한 연결 솔루션 분야의 선도기업, 소리우 (SOURIAU)

세계 인구가 증가하면서 농업 생산에 대한 수요도 높아지고 있다. 이는 변화의 한 가운데 있는 현대 농업의 주요 도전과제이다. 최근 지능형 및 커넥티드 장비들이 시장에 출시되면서 이러한 요구에 대한 해결과제를 제시하는 동시에 환경 문제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있다. 농지 및 농작물에 대한 실시간 분석과 드론 및 지리위치 시스템의 사용, 농기계 및 온실 재배에 소프트웨어 구현이 확산되면서 새로운 운영방식과 새로운 장치의 개발 및 도입이 이뤄지고 있으며, 이들 장치들간의 연결 솔루션이 필요하게 되었다. 소리우(SOURIAU)는 열악한 환경을 위한 완벽한 상호연결 시스템을 제공하고, 시장 발전에 지속적으로 대응함으로써 20년 이상 농업 분야에 기여해 왔다.

스마트 농업을 위한 연결 솔루션 분야의 선도기업, 소리우 (SOURIAU)


소리우의 산업용 제품 매니저인 알렉산더 라그랑주(Alexandre Lagrange)는 “현재 농업 장비 시장은 큰 변화를 겪고 있다. 농업의 세계화가 가속화되고, 집약적 발전이 이뤄졌음에도 불구하고, 보다 적절한 방식(통합 영농과 같은)에 대한 연구와 생태계 문제에 대한 인식이 요구되고 있다. 이러한 변화는 요구 분석, 작물 최적화 및 수확량 개선을 가능하게 하는 스마트 농업으로 이어지고 있으며, 현재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온실 작물(실내 재배)을 위한 조명 등이 그 사례이다.”라고 설명했다. 생산량과 생산성을 지속적으로 증대시키기 위해 보다 지능적인 정교한 램프의 개발이 필요하게 되었다. 식물의 생장 단계에 따라 다양한 스펙트럼을 제공하고 에너지 소비를 줄이는 원예용 LED와 같은 새로운 기술을 통해 농업용 조명은 지속 가능한 경작을 장려하고, 확산시키는데 기여하고 있다.

또 다른 자원 조정 사례는 필요한 물의 양을 세밀하게 보정할 수 있는 지능형 관개 시스템이다. 토지에 지능형 센서를 정밀하게 위치를 지정하여 배치함으로써 토양 품질을 감지하고, 리포트를 통해 이를 확인할 수 있다.

이러한 실내 및 실외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커넥터 요건에는 공통된 특성이 있다. UTS 및 UTL 제품군(UL1977 및 IEC61984 표준에 따라 설계 및 인증)과 같은 소리우의 산업용 커넥터는 이러한 환경에 이상적인 솔루션이다. 이러한 제품은 -40°C에서 +105°C에 이르는 극한의 온도 변화와 악천후(IP68 및 IP69K) 및 UV(5년 동안 노출된 후에도 기계적 변형이 없는 것으로 확인됨)에 강한 내성을 갖추고 있다.

열악한 환경을 위해 적절한 소재를 채택한 이 플라스틱 커넥터 제품군은 분무되는 비료 및 살충제에 자주 노출되더라도 영향을 받지 않는다. 또한 다른 제품들에 비해 사용이 편리하고, 견고한 잠금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250 사이클의 서비스 수명과 사용 편의성을 제공한다. 또한 이 시리즈는 오버몰딩 애플리케이션이나 표준 설치에 적합한 제품 설계 덕분에 손쉽게 적용이 가능하다.

드론 및 지능형 농업 장비

농업용 지능형 장비가 개발되면서 기술 요건도 진화하고 있다. 예를 들어, 잡초 감지와 같은 첨단 지원 시스템이 요구되는 장비들은 HD 비디오를 제어 센터로 전송하기 위한 고속 데이터 연결이 필요하다. 또한 이러한 유형의 애플리케이션은 고속 데이터 전송뿐만 아니라 신호 보호 기능도 요구될 수 있다. 금속 커넥터인 JBX 시리즈나 소리우의 UT0 시리즈는 탁월한 신호 차폐 기능을 제공하며, 360° 연속성을 보장한다. 또한 소리우는 방수 및 견고성 측면에서 시스템을 보다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도록 모든 커넥터에 오버몰딩 케이블을 제공한다.

소리우는 드론에 통합할 수 있도록 특별히 설계된 micro38999 시리즈 커넥터를 공급하고 있다. 이 제품은 크기가 작고, 가볍기 때문에 공간 및 무게 제한이 있는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며, MIL-DTL-38999 군용 표준에서 파생된 커플링 메커니즘을 통해 성능에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도 높은 수준의 충격 및 진동을 견딜 수 있다.

www.souriau.com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