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BALLUFF

IO-링크 아날로그 플러그: 아날로그 신호를 IO-링크 신호로 변환

일반적으로 시스템에서 사용되는 아날로그 신호의 비중이 10% 미만인데도 불구하고 지금까지 아날로그 입출력 신호의 연결 및 통합은 비용 부담이 컸다. 그 이유는 설치 측에는 차폐 케이블을 사용해야 하고, 컨트롤러 측에는 비용 부담이 큰 멀티-채널 입력 모듈을 사용해야 하기 때문이다. Balluff의 새로운 IO-링크 아날로그 플러그(IO-Link Analog Plug)는 14bit의 고분해능을 제공하는 솔루션으로 아날로그 신호가 제한되어 있는 시스템에 이상적인 선택이 될 것이다.

IO-링크 아날로그 플러그: 아날로그 신호를 IO-링크 신호로 변환
IP 67 등급의 엔클로저를 갖춘 이 플러그는 공간을 절감할 수 있는 하우징으로 구현되어 있으며, 센서와 직접 연결되어 전송 전에 아날로그 신호를 IO-링크 신호로 변환한다. 이러한 방법을 통해 획기적으로 잠재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비용 부담이 큰 차폐 케이블 대신, 간단한 비차폐, 3-컨덕터 케이블이 사용된다. IO-링크 플러그와 결합된 IO-링크 마스터 모듈 상의 IO-링크 포트의 신호 중립을 통해 최대한 신호 변동을 유지할 수 있다. 서로 다른 혼성 입력, 출력, 전류, 전압 신호를 하나의 모듈 상에 혼합할 수 있다.

4mA~20mA의 전류 입력 및 0V~10V에 이르는 전압범위 혹은 PT 100, 4mA~20mA의 전류 출력 및 0V~10V에 이르는 전압범위를 갖춘 모든 버전의 제품이 공급된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