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MAYR

수직축의 안정성을 증대시키는 혁신적인 브레이크 시스템

사람들이 작업하는 영역에서 수직으로 적재물이 떨어지는 위험이 있다면, 사고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반드시 추가 측정을 수행해야만 한다. 독일의 제동장치 분야의 전문기업인 mayr® 파워 트랜스미션은 수직축으로 동작하는 동안 발생하는 모든 심각한 상황에 안전성을 제공할 수 있는 브레이크 시스템을 개발했다.

수직축의 안정성을 증대시키는 혁신적인 브레이크 시스템
대량의 물품들이 수직으로 이동하고, 특히 모터나 기어박스와 같은 무거운 부품들이 이동할 때는 심각한 안전위험이 발생할 수 있다. 만약 전원에 오류가 발생할 경우, 갑작스럽게 이동이 가속되거나 물품이 떨어지는 것을 통제할 수 없게 된다.

mayr® 파워 트랜스미션은 수직축 동작이 이뤄지는 동안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심각한 위험을 방지할 수 있도록 각각의 브레이크와 리던던트 듀얼-회로 브레이크 모듈을 갖춘 모듈러 구조의 제동장치 시리즈인 ROBA®-topstop을 공급한다. 이 제품은 DIN EN 954-1, 카테고리 1-3으로 규정되어 있다.

ROBA®-topstop을 개발하는데 있어 안정성 측면 만이 목표가 되었던 것은 아니다. 수직축의 드라이브 요소들을 위한 구조적 조건 또한 세심하게 고려되었다. 플랜지 치수를 개조함으로써 ROBA®-topstop 브레이크는 서보모터 및 카운터 플랜지 간의 기존 구조물에 아무런 문제없이 통합이 가능하다. 예를 들어, 모듈러 어셈블리는 샤프트, 속빈축(Hollow Shaft), 유연한 커플링을 비롯해 제한된 토크나 2개의 개별 브레이크를 가지고 있는 별도의 안전 클러치 등과 같이 여러 서로 다른 디자인에도 충분히 적용이 가능한 유연성을 제공한다.

속빈축과 통합 및 삽입이 가능한 샤프트 커플링을 갖춘 ROBA®-topstop 브레이크 시스템을 사용하면, 일반적으로 필요한 별도의 보상 커플링과 커플링 하우징이 더 이상 필요하지 않다. 이 브레이크 시스템의 드라이브 라인은 스핀들이나 기어박스 샤프트와 연결하기 위한 서보모터와 샤프트 커플링을 갖춘 일반 축보다 아주 약간만 늘어날 뿐이다. 샤프트를 갖춘 ROBA®-topstop 디자인은 주로 서보모터 및 속빈축 기어박스 사이에 설치할 수 있도록 고안된 것이다.

독립적인 모듈인 ROBA®-topstop은 모든 필요한 위치에서 수직축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축을 지지하기 위한 추가 측정은 예를 들어, 운송 및 머신 유지관리 동안에도 필요하지 않다.

이러한 혜택을 통해 드라이브 모터를 교체하거나 보수로 인한 정지시간을 줄일 수 있어 비용 및 시간을 획기적으로 절감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 유닛이 적절한 기능 및 마모 모니터링 시스템을 갖추고 있을 경우 이 기기는 ‘안전 브레이크’ 기능을 보장할 수 있다.

제품 이미지: File: F-6-24-Bild1.jpg
플랜지 치수를 개조함으로써 ROBA®-topstop 브레이크는 서보모터 및 카운터-플랜지 사이의 기존 구조물에 아무 문제없이 통합이 가능하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