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Westermo Teleindustri AB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세계 최초의 VDSL2 라우터, Falcon

이더넷 라우팅 스위치를 통합한 새로운 산업용 광대역 ADSL/VDSL 라우터 Falcon은 SCADA, PLC, RTU, I/O 디바이스와 같은 장비와 경제적이면서도 안정적인 접속이 가능하도록 원격지 간의 안전한 고속 양방향 통신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되었다.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세계 최초의 VDSL2 라우터, Falcon
Falcon은 DSL 광대역 통신의 최신, 최첨단 버전인 새로운 VDSL2(Very-high-speed Digital Subscriber Line 2) 표준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이미 세계적으로 수많은 부품에 안정적으로 적용되어 있는 VDSL2는 상업용 및 산업용 사용자들이 모두 필요로 하는 증가된 대역폭 요건에 부합하고 있다. 100Mbps의 업스트림 및 다운스트림 데이터 전송 속도는 서비스 제공 업체에 따라 대역폭 제어가 가능하다.
 
현재 제공되고 있는 서비스의 업스트림 속도는 ADSL 기술 보다 최고 40배가 더 빠르기 때문에 VDSL2는 보다 높은 업링크를 필요로 하는 산업용 원격 액세스 마켓에 이상적이다. 이러한 향상된 성능은 원격지에서 실시간 영상을 전송하기 위해 높은 대역폭을 필요로 하는 애플리케이션에서 특히 매우 중요하다.
 
Falcon은 방진 성능의 통합 DIN 레일 클립을 포함한 견고한 메탈 하우징을 구현하기 위해 매우 컴팩트한 산업용 디자인으로 만들어졌다. 이 장비는 -20℃에서 +60℃의 온도 범위에서 동작이 가능하며, 일부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높은 EMC 레벨을 갖추고 있다. 높은 MTBF(Mean Time Between Failures) 수치는 최소한 10년 동안 서비스 수명을 가능하게 한다. 매우 민감한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될 때, Falcon은 16VDC에서 60VDC의 입력 범위를 갖춘 별도의 DC 전압 공급원을 통해 구동이 가능하다.
 
최신 산업용 I/O 디바이스에서 일반화된 이더넷 통신을 지원하기 위해 Falcon은 통합 4-포트 Layer-3 라우팅 스위치를 갖추고 있다. 또한 RS232 포트와 통합 시리얼 서버 인터페이스를 통해 기존의 시리얼 디바이스와 연결하는데 사용될 수 있다. 이를 통해 장비를 교체할 필요없이 오래된 기존 시스템에서 새로운 IP 기반 솔루션으로 원활하게 마이그레이션이 가능하다. ADSL은 새로운 VDSL2 서비스와 함께 앞으로도 상당 기간은 사용될 것이다. 따라서 Falcon은 ADSL, ADSL 2, ADSL2+ 광대역 기술을 모두 지원하도록 설계되었다.
 
인터넷을 통한 연결은 항상 보안이 중요하다. Falcon은 통합 패킷 검사 방화벽을 갖추고 있으며, 암호화 프로토콜로 보안이 되는 IPsec VPN(Virtual Private Networks) 터널링을 지원할 수 있다.
 
NAT(Network Address Translation), 포트 포워딩, SNMP(Simple Network Management Protocol) V3는 추가적인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Layer-3 VLAN 기능을 갖추고 있어 통합 스위치로 특정 트래픽 타입을 필터링하도록 설정할 수 있으며, 보안 LAN이 구축되도록 간단한 DMZ 방화벽(비무장 지대 네트워크) 설정이 가능하다.
 
Falcon은 보안 및 사용이 간편한 웹 인터페이스를 비롯해 콘솔 인터페이스나 보안 IP 접속(SSH)을 통해 로컬 단위로 액세스가 가능한 전문적인 CLI(Command Line Interface) 등 수많은 방법으로 설정이 가능하다. 이 디바이스가 동작이 되고 나면, 관리 및 진단 작업은 SNMP, SysLog를 사용하거나 사용자가 직접 설정이 가능한 접점 장해를 통해 처리가 가능하다.
 
인터넷 서비스 제공 업체의 광대역 네트워크를 이용할 경우, 접속은 DSLAM(Digital Subscriber Line Access Multiplexer) 디바이스를 통해 이뤄진다. 디바이스 간의 상호 운용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UNH-IOL(University of New Hampshire Interoperability Laboratory)은 회원사들의 상호 운용이 가능한 검증된 제품 개발을 지원하기 위해 DSL 장비에 대한 대규모의 이기종 테스트 베드를 운영하고 있다. Westermo는 UNH-IOL의 DSL 컨소시엄에 참여한 최초의 산업 분야의 멤버이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