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HMS Industrial Networks AB

로크웰(Rockwell) Anybus® Communicator™ 시리얼 게이트웨이 제품군에 DF1 시리얼 프로토콜 추가 지원

Anybus Communicator 게이트웨이는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의 DF1 프로토콜을 지원함으로써 필드버스 및 산업용 이더넷 네트워크에 산업용 기기를 통합할 수 있도록 했다.

로크웰(Rockwell) Anybus® Communicator™ 시리얼 게이트웨이 제품군에 DF1 시리얼 프로토콜 추가 지원
HMS는 DF1 통신을 Anybus Communicator 게이트웨이 전 제품군에 걸쳐 추가로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러한 구현을 통해 사용자들은 최신 자동화 시스템에서 사용되는 주요 모든 산업용 필드버스 및 산업용 이더넷 네트워크에 DF1을 지원하는 산업용 기기를 간단하면서도 손쉬운 방법으로 연결이 가능하게 되었다. 디바이스는 그 중에서도 특히 로크웰/알렌 브래들리(Allen Bradley) PLC-5, SLC-500, MicroLogix 등을 포함하고 있다. DF1에서 DeviceNet, EtherNet/IP, ControlNet, Modbus/TCP, Profibus-DP, ProfiNet, CANopen 등 14개의 산업용 네트워크로 전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는 Anybus Communicator는 DF1 통신을 지원하는 디바이스를 다른 아키텍처에 통합하고자 하는 모든 경우에 적용이 가능한 강력한 툴로서 자리매김하게 되었다.

DF1 프로토콜 지원은 Communicator 게이트웨이에 무료로 포함되어 있는 HMS의 ABC Config 툴 소프트웨어를 통해 제공된다. DF1 디바이스와 산업용 네트워크와의 연결은 ABC Config 툴에서 간단한 설정 절차만으로 구현되기 때문에 Communicator 제품 라인들을 이용해 DF1 디바이스를 실행하는데 있어 프로그래밍 기술이나 고가의 하드웨어 변경 및 PLC 기능 블록들이 필요하지 않다.

또한 사용자들은 하나 혹은 여러 DF1 디바이스들을 Anybus Communicator와 연결하는데 있어 선택적으로 시리얼 RS-232/422/485 인터페이스를 사용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다양한 벤더의 바코드 리더기, RFID 스캐너, 저울, 드라이브, 모터 스타터와 같은 디바이스와 연결할 때 현장에서 완벽한 유연성을 실현할 수 있다.

마켓에서 확고한 입지를 구축하고 있는 Anybus Communicator 게이트웨이는 알렌 브래들리, 지멘스(Siemens), 슈나이더 일렉트릭(Schneider Electric), 미쯔비시(Mitsubishi), ABB, 옴론(Omron), 히타치(Hitachi), 벡호프(Beckhoff), 피닉스 컨택(Phoenix Contact), 보쉬 렉스로스(Bosch Rexroth)와 같은 선도적인 모든 PLC 제조업체들은 물론 전세계의 엔드 유저 및 SI(System Integrators) 업체들로부터 이미 입증되었으며, 폭넓은 신뢰를 얻고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