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PEPPERL+FUCHS FACTORY AUTOMATION

광전자 센서 ML100 시리즈

ML100 시리즈는 사용하기 편리한 초소형 광전자 센서로 완벽한 제품라인을 갖추고 있으며, 긴 범위 및 높은 수준의 신뢰성이 요구되는 애플리케이션에 매우 적합하다. 또한 ML100 시리즈 센서는 초소형으로 디자인되었기 때문에 매우 타이트한 공간에서도 최적의 성능을 유지해야 하는 극히 비좁은 영역에서 사용하기 적합하다.

광전자 센서 ML100 시리즈
이러한 광전자 센서들은 현재 마켓에서 공급되는 제품 중 최고의 광학 성능과 함께 장기적 안정성을 제공한다. 또한 강력한 렌즈와 PowerBeam LED를 가지고 있다. PowerBeam은 적색광 스팟에 대한 탁월한 가시성을 보장하며, 최소형 반사기 상에서도 중앙에 스팟을 고정하지 않고도 문제없이 정렬을 유지할 수 있다. 광 스팟의 높은 전력밀도 및 품질은 센서의 신뢰성을 크게 향상시킨다. 또한 보다 긴 서비스 수명과 낮은 품질저하로 인해 추가적인 보강 프로세스가 불필요하다.

PowerBeam을 갖춘 센서의 광 스팟 크기는 특정 애플리케이션 및 동작원리에 따라 신중하게 조정이 가능하다. 짧은 범위에서 백그라운드 제거가 가능한 ML100-8-H 분산 모드 광전자 센서는 간단한 설정 및 최상의 스위칭 정확도, 그리고 암흑 속에서도 안정적으로 객체를 감지할 수 있도록 매우 밝고, 작고 선명한 광 스팟을 제공한다. ML100-55 광전자 센서는 손쉬운 정렬 및 보다 탁월한 감지 범위, 안정적 제어를 위해 매우 높은 가시성과 함께 보다 큰 광 스팟을 제공한다. 한편 쓰레딩(Threaded) 방식의 메탈 부싱으로 안전하게 실장할 수 있는데, 이는 쓰레딩 방식이 보다 내구성이 뛰어나고 최대 조임토크를 유지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ML100 초소형 센서는 동작하는 동안 극도의 낮은 전력만 소모하며, 주변광에 대해 전혀 영향을 받지 않고 크로스-토크로부터 보호할 수 있도록 특성화되었다. 밝고 선명한 식별 표시기 LED는 동작 및 스위칭 상태에 대한 세밀한 정보를 제공한다. 상태 LED는 모든 측면들을 매우 뚜렷하게 보여주며, 안정적인 동작여부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한다. 녹색 LED는 파워-온을 나타내고, 황색 LED는 센서의 동작상태를 보여준다.

높은 수준의 보호등급(IP67)으로 반사 및 진동에 대한 저항성, -30°C ~ 60°C의 안정적인 동작온도 범위를 지원함으로써 공장 자동화 분야에서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할 수 있다.

Illustrations:
ML100_1.jpeg: 20 mm x 11 mm x 34 mm 크기의 초소형 디자인으로 설계된 이 견고한 센서는 극도의 비좁은 영역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ML100_2.jpeg: 이러한 광전자 센서의 주요 특징은 보다 큰 광 스팟으로, 이는 긴 감지범위에서 지속적으로 밝기를 유지하고 높은 신호 강도를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이 광 스팟은 상당한 거리에서도 뚜렷한 가시성을 유지하는 것은 물론 특히 작은 반사기 상에서도 매우 간편하게 정렬이 가능하다.
ML100_3.jpeg: 분산 모드 광전자 센서와 같이 보다 작은 감지범위를 가진 모델은 작고, 밝고 선명한 광 스팟을 생성하며, 높은 수준의 객체 감지 정확성을 실현하는 것은 물론 암흑 속에서도 안정적으로 객체를 감지할 수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