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PEPPERL+FUCHS FACTORY AUTOMATION

MAC335 유니버설 코드 리더기

Pepperl+Fuchs의 컴팩트한 크기의 MAC335 유니버설 코드 리더기는 기계 설비를 수정하지 않고도 매우 넓은 영역에서 모든 범용 1D 및 2D 코드 심볼들을 판독할 수 있다. 이 리더기는 자바스크립트(JavaScrpt) 기능 및 고해상, IP65 보호등급, 사용하기 쉬운 Vision Configurator 운영 소프트웨어를 비롯해 여러 강력한 기능을 지원함으로써 수많은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에 적용할 수 있다.

MAC335 유니버설 코드 리더기
Pepperl+Fuchs는 MAC335를 통해 혁신적인 고정형 유니버설 코드 리더기를 출시하게 되었으며, 이는 모든 범용 1D 및 2D 코드(25개의 서로 다른 코드 심볼들)를 판독할 수 있다. 또한 이 리더기는 적은 면적에 마운팅이 가능한 경제적인 소형 리더기로 고정식 판독을 위해 디자인되었다. MAC335는 20mm~300mm의 매우 넓은 영역 안에서 코드를 판독할 수 있다. 이는 렌즈를 기계적으로 조정하거나 다른 렌즈 혹은 다른 코드 리더기 버전을 사용하지 않고도 안정적인 판독이 가능함을 의미한다. 또한 1.3메가픽셀의 고해상 지원으로 매우 작거나 큰 코드를 설정 변경없이도 판독할 수 있다. 이 분야의 마켓에서는 매우 독창적인 자바스크립트 기능지원으로 리더기는 모든 범용 프로그램과 연결할 수 있으며, 리더기 자체에서 평가를 수행할 수도 있다. 또한 리더기 상에서 직접 작업을 지정할 수도 있는데, 예를 들어, 이 엔진을 동일한 컨베이어 상에서 제조된 자동차 그룹에 귀속되도록 할 수 있으며, 이와 유사한 작업도 가능하다. 이러한 기능은 평가를 목적으로 다운스트림 설치를 하는데 있어 보통 PC를 사용하지 않아도 됨을 의미한다.

서로 다른 코드 리더기를 운영하는데 따른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Pepperl+Fuchs는 표준 오퍼레이터 인터페이스인 Vision-Configurator를 개발했다. 이를 사용해 모든 파라미터를 직관적으로 설정할 수 있으며, 여러 특성들 가운데 리더기의 이미지를 디스플레이 할 수 있다. 또한 이 코드 리더기는 운영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고도 Data Matrix 제어코드를 통해 쉽게 매개변수를 처리할 수 있다.

한편 내구성이 뛰어난 엔클로저와 IP65 등급의 보호기능을 갖춘 MAC335는 까다로운 산업분야에 적용하기에 매우 적합하다.

이미지: 자바스크립트 기능을 지원하는 MAC335 소형 리더기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