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NORD Drivesystems

http://energy.nord.com

노드 드라이버시스템즈(NORD DRIVESYSTEMS)는 재생 에너지 분야의 모든 자동화 작업에서 필요로 하는 완벽한 범주의 경제적이면서도 안전한 드라이브 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는 바이오매스 및 태양광, 풍력 장치 등의 애플리케이션이 포함된다. 이러한 산업분야의 특정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최근 새롭게 오픈한 마이크로사이트(http://energy.nord.com)에서는 보호등급 IP66을 준수하는 고성능 분산 주파수 인버터 및 드라이브를 비롯해 개괄적인 제품 포트폴리오 및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http://energy.nord.com
노드사는 불리한 환경적 조건과 광범위한 추가 기능을 필요로 하는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완벽한 범주의 제품 라인을 공급하고 있다. 여기에는 확장된 동작온도 및 향상된 부식방지 성능, 그리고 해양 환경에서 우려되는 염수 부식을 방지하기 위한 특수 마감재 등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노드사는 바이오가스와 같이 폭발 위험이 잠재되어 있는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유럽의 방폭규격인 ATEX를 완벽하게 준수하고 있다. 연간 1만개 이상의 ATEX 시스템이 판매되고 있으며, 어떠한 작업 조건이라도 노드사는 정확하게 적절한 기술을 파트너에게 제공하고 있다.

노드사는 자사의 IE2 및 IE3 모터의 에너지 효율을 높이기 위해 손실을 줄이고 구리 필링 지수(Copper Filling Factors)를 증대시킬 수 있도록 보다 뛰어난 활성 물질과 고품질의 시트 메탈을 함께 사용하고 있다. 이러한 효과적인 성능 개선작업을 통해 보다 뛰어난 파워를 보유하면서도 보다 소형의 모터를 구현함으로써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적용이 가능하게 되었으며, 이는 두 배에 달하는 효율 증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Picture: 재생 발전 설비의 드라이브를 위한 모든 해법을 제시하는 새로운 웹 사이트: energy.nord.com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