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NORD Drivesystems

http://food.nord.com

노드 드라이버시스템즈(NORD DRIVESYSTEMS)는 식품 산업 분야에 고성능의 경제적인 드라이버 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노드사는 식품 산업에 특화된 자동화 요건을 해결할 수 있는 자사의 솔루션 및 제품을 보여 주는 새로운 마이크로사이트(http://food.nord.com)를 개설했다.

http://food.nord.com
노드(NORD)사의 제품 포트폴리오는 100% 누유 방지가 되며, 위생적이면서도 신뢰할 수 있는 습전지(Wet cell) 버전의 기어드 모터를 포함하고 있다.
확장된 온도 범위에서 작동, 미생물 이나 이물질 세척이 용이한 매끄러운 표면처리, 5년 보증용 마감재, 내식성 증대, 특수 윤활유 사용 등에 적합함을 포함한 특정 기능 수정이 전체 제품 군에 적용이 가능합니다.
대표적인 애플리케이션으로는 식료품의 패키징을 비롯한 펌핑, 혼합, 냉각, 수송이 포함된다. 기어 장치는 식품 처리 장비 및 패키징 머신의 어떠한 설치 공간에도 적용하거나 조정이 가능하다. 노드사는 식품 산업 내의 사실상 거의 모든 애플리케이션에서 보편적으로 적용이 가능한 구동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이 온라인 사이트는 영어 및 독일어로 되어있다.

Picture:
사진설명: 온라인 사이트, food.nord.com에서 식품 가공 업체들은 신속하게 노드(NORD)사의 다양한 성능 범위 및 식품산업에 특화된 솔루션을 찾아볼 수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