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HMS Industrial Networks AB

Anybus® X-gatewayTM로 Profibus와 Modbus-TCP 네트워크 브릿징

인텔리전트 게이트웨이를 이용해 지멘스(Siemens) 및 슈나이더 일렉트릭(Schneider Electric), ABB, GE PLC의 자동화 시스템 및 네트워크를 간단하게 연결할 수 있다.

Anybus® X-gatewayTM로 Profibus와 Modbus-TCP 네트워크 브릿징
HMS 인더스트리얼 네트웍스(HMS Industrial Networks)의 Anybus X-gateway는 2개의 서로 다른 PLC 시스템과 네트워크 간의 I/O 데이터를 쉽게 전송할 수 있도록 시스템 통합이 가능하다. X-gateway는 설정이 가능한 스탠드 얼론 게이트웨이로 산업 현장의 Profibus 네트워크 상의 디바이스들을 Modbus-TCP 네트워크 상의 디바이스들과 통신할 수 있도록 해 주며, 이 반대의 경우에도 가능하다. 주요 애플리케이션으로는 지멘스와 슈나이더 일렉트릭, ABB, GE PLC 제품이 혼합되어 사용되어 있는 경우이다. 한가지 예를 들면, 자동차 제조공장에서 Profibus를 기반으로 한 부분을 범용 Modbus-TCP 프로토콜을 통해 산업용 이더넷 기반 제어 애플리케이션에 통합할 수 있다.

X-gateway는 표준 DIN 레일 마운팅이 가능하도록 컴팩트한 디바이스로 설계되었으며, 24V 산업용 전원 공급장치를 사용한다. 이 제품은 Modbus-TCP 네트워크 상에서는 서버(슬레이브)로, Profibus 측에서는 마스터로 기능한다. Profibus 마스터 기능은 HMS의 Profibus용 Anybus NetTool로 설정되며, 이 툴은 X-gateway와 함께 무료로 제공되는 강력하면서도 사용이 쉬운 윈도우 기반 설정 툴이다. 초기 설정이 X-gateway에 다운로드된 후, Modbus-TCP 및 Profibus 간의 최고 512byte의 입출력 데이터가 정확하게 전송된다. 최대 124개의 Profibus 슬레이브를 게이트웨이와 연결할 수 있다. 이러한 데이터 전송능력과 함께, X-gateway는 웹 기반 원격 진단 및 가상화를 지원하기 위해 Modbus-TCP 측에 강력한 임베디드 웹서버를 통합하고 있다. 또한 X-gateway의 지원 범주 안에는 OPC 서버도 포함된다. X-gateway는 Profibus 및 Modbus-TCP 통신 인터페이스를 포함하고 있으며, 해당 프로토콜 표준과의 완벽한 호환성 인증을 획득했다.

Anybus X-gateway 제품군은 가능한 거의 모든 2종의 산업용 네트워크를 연결할 수 있도록 이미 검증된 200개 이상의 제품라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즉각 사용할 수 있는 견고한 게이트웨이이다. 이 제품군은 17개의 서로 다른 필드버스 및 Profibus, DeviceNet, CANopen, CC-Link, EtherNet/IP, Profinet을 비롯한 다양한 산업용 이더넷 네트워크를 지원한다. 모든 버전은 동일한 방식으로 동작하며, 2개의 산업용 네트워크를 연결할 수 있도록 유연한 표준 솔루션을 제공한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