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engineering-korea.com
HMS Industrial Networks AB

HMS 인더스트리얼 네트웍스, 솔루션 파트너 프로그램 발표

HMS의 솔루션 파트너는 고객들이 IIoT(Industrial IoT) 애플리케이션에서 데이터를 가치있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전환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HMS 인더스트리얼 네트웍스(HMS Industrial Networks)는 모든 산업 분야에서 스마트 IIoT(Industrial Internet-of-Things) 솔루션에 대한 증가하는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HMS와 솔루션 파트너사들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글로벌 프로그램인 HMS 솔루션 파트너 프로그램(HMS Solution Partner Program)을 개시한다고 발표했다.

HMS의 솔루션 파트너사들은 자사의 IoT 소프트웨어를 HMS의 입증된 하드웨어에 통합하여 산업용 장치 및 머신, 시스템의 데이터를 쉽고 안전하게 수집, 모니터링, 처리 및 분석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고객들이 비즈니스에 중요한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파트너사들은 HMS의 주요 브랜드인 Anybus®, IXXAT® and eWON® 등의 제품을 통해 개발 상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HMS 인더스트리얼 네트웍스의 한스 라손(Hans Larsson) CCO는 “고객들은 HMS 솔루션 파트너 프로그램을 통해 통찰력과 비즈니스를 향상시킬 수 있는 IIoT 솔루션의 혜택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고 말하고, “HMS의 하드웨어와 파트너사의 IoT 소프트웨어의 결합을 통해 성능 모니터링 및 보고, 분석, 유지관리 등을 위한 스마트하고 안전한 종단간 솔루션의 완벽한 기반을 구축할 수 있게 되었다. 우리는 뛰어난 파트너사들과 함께 고객이 보다 쉽게 산업용 데이터로부터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HMS 솔루션 파트너 프로그램은 지난 11월 27일부터 29일까지 독일 뉘른베르크에서 열린 SPS IPC Drives 전시회에서 공식 발표되었으며, HMS는 선정된 솔루션 파트너사들과 공동으로 개발한 솔루션들을 선보였다.

HMS 인더스트리얼 네트웍스의 스테판 달스트롬(Staffan Dahlström) CEO는 “HMS의 약자는 Hardware Meets Software™이다. 이것이 바로 HMS 솔루션 파트너 프로그램의 본질이며, 산업용 데이터 연결 분야에서 구축해 온 HMS의 오랜 경험과 산업용 데이터를 이용하여 혁신적인 IoT 솔루션을 전세계의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는 파트너사들의 전문성을 결합한 것이다. 파트너사들의 이 새로운 에코시스템은 IIoT 관련 HMS의 행보에 중요한 기점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HMS 솔루션 파트너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https://www.hms-networks.com/solution-partner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LinkedIn
Pinterest

155,000+ IMP 팔로워와 함께 하세요.